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신방동 맛집/신방동 능수면옥 석갈비 함흥냉면 먹구왔어요!

by jjo_Mean 2019. 1. 11.

#능수면옥

*전화번호 : 041-577-0088

*영업시간

   ▶ 매일    00:00 - 24:00

   ▶ 일요일 00:00 - 21:30

   ▶ 월요일 10:00 - 24:00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이용

추천 ★★★★☆


신방동 능수면옥/능수면옥 냉면/능수면옥 석갈비/능수면옥 돼지갈비

천안 신방동 맛집/신방동 냉면맛집/신방동 석갈비맛집/천안 냉면맛집

저녁으로 뭘 먹지!! 고민하다가 능수면옥집을 가보기로했어요. 여기는 지나다닐때마다 냉면만 파는 곳인줄 알았는데 갈비탕, 석갈비, 갈비찜 등등 고기도 메뉴에 많더라구요.ㅋㅋ

 

실내가 엄청 넓었어요. 회식이나 모임장소로도 완전 좋을거같더라구요.ㅋㅋㅋㅋㅋ

 

메뉴판을 따로 못찍어서 이렇게라도..ㅋㅋㅋ 우리는 돼지석갈비 세트 2개랑 1인분을 추가로 주문했어요.ㅋㅋㅋㅋ돼지석갈비세트는

돼지석갈비2인+냉면(물/비냉) = 32,000원 이렇게 구성되어있는데 2인 단위로 주문할 수 있어요. 3인은 고기나 냉면을 따로 추가해야돼요.

 

따뜻한 고기육수도 같이 나왔는데 맛있었어요.ㅋㅋㅋㅋ 날씨가 추워서 더 좋았던..ㅠㅠ

기본 상차림입니당ㅋㅋㅋ 다 깔끔하고 괜찮았던거같아요.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돼지석갈비!!!ㅋㅋㅋ3인입니당ㅋㅋㅋ 양은 적당했던거같아요 ㅋㅋㅋ 넘 맛있어보이능...ㅋㅋㅋ 돼지갈비 구워먹는거보다 이렇게 구워서 나오는 석갈비가 더좋은거같아요. 겨울철에 옷에 냄새가 베서..ㅠㅠㅋㅋ 깔끔하기두하구요!ㅋㅋ

 

밑에는 양파가 깔려있어요.ㅋㅋㅋㅋㅋ제가 딱 좋아하는 적당히 익은 양파ㅠ 석갈비랑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석갈비나오고 바로 냉면이 나왔어요. 저는 비냉!! 물냉도 좋아하는데 돼지갈비랑 먹을땐 비냉이 더 맛있어요.ㅋㅋ 근데 여기 물냉도 맛있었어요!

갈비엔 비냉~~ㅋㅋㅋㅋㅋㅋ

비빔냉면입니당ㅋㅋㅋ 면이 엄청 얇았어요. 세트로 주문한거라 양도 조금나올 줄 알았는데 전혀요!! 면이 엄청 많았어요.ㅋㅋㅋㅋㅋ 양념도 막 쎄지 않고 적당했고 맛있었어요.ㅋㅋ

이렇게...돼지석갈비랑 비빔냉면이랑 같이 먹었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조합..ㅋㅋㅋ 암튼 정말 맛있게 먹고온 능수면옥 돼지석갈비 담에 또 갈게요! 잘먹었습니당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