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종로3가 맛집/종로3가 보쌈골목 흥부가 굴보쌈 완전 추천해요!!!

by jjo_Mean 2019. 1. 14.

#흥부가

전화번호 : 02-2269-8110

영업시간 : 매일 12:00 - 03: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종로3가 맛집/종로3가 흥부가/종로3가 보쌈골목/종로3가 굴보쌈

종로 보쌈골목/종로 보쌈맛집/종로 식신로드/흥부가 굴보쌈/굴보쌈

우리는 급 굴보쌈을 먹으러 종로3가로 갔어요. 종로3가 15번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보쌈골목으로 갈 수있어요!ㅋㅋㅋ 우리는 여기 흥부가로 갔습니다. 저번에 왔었는데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또...^^


여긴 1층이에요.ㅋㅋㅋㅋ 저번엔 1층에만 앉아서 2층이 있는지 몰랐는데 2층도있어요!


여기가 2층인데 좀 낮고 좁아요 ㅋㅋㅋㅋ 그래도 테이블이 많이 없다보니 조용하고 아늑한건 좋더라구요.ㅋㅋㅋ 


우리는 넷이 갔는데 굴보쌈 중으로 주문했어요. 근데 대로할걸...ㅠㅠ 중으로 주문했다가 대로 바꿨는데 이미 주문이 들어가서 중으로 나왔더라구요.ㅋ


기본 상차림입니당ㅋㅋㅋㅋ 김치는 따로 굴보쌈이랑 나와서 안나오는거같아요.


드디어 나온 굴보쌈이랑 감자탕! 저 감자탕은 무료입니당ㅋㅋㅋ 서비스로 계속 나와요! 리필해도 뼈도 같이 리피해주더라구요 짱;;


굴보쌈이에요!!ㅋㅋㅋ이게 중인데 생각보다 양이 적은편은 아니었어요.ㅋㅋ


고기도 너무 부드럽고 안질기고 냄새도 안났어요.ㅋㅋㅋ


굴도 정말 싱싱했어요!! 직접 봤을때랑 다르게  사진은 막!! 싱싱해보이진 않네요ㅠㅠ 진짜 맛있었는뎅ㅋㅋㅋㅋㅋㅋ


굴이랑 김치랑 고기랑 같이ㅠㅠ 너무 맛있었어요!! 또먹고싶당ㅋㅋㅋㅋㅋㅋㅋㅋ우린 첨에 그냥 추가가 만원이라길래 추가를 했는데 고기만 나오더라구요ㅠㅠ 굴이 먹구싶었는데; 그래서 여쭤보니 굴은 또 만원 따로 추가를 해야된다며;;ㅡㅡ;;ㅋㅋ 흑 그래서 고기만 더 먹었어요.ㅋㅋㅋㅋ


이건 아까 사진에 있었던 감자탕이에요.ㅋㅋㅋ 서비스~~ㅋㅋ 뼈도 많이줘요..ㅋㅋ 첨엔 서비스가 아니고 주문 잘못받으셔서 주신줄 알았어요;ㅋㅋ 메뉴에도 감자탕이 있길래..ㅋㅋ


국물도 얼큰하고 술안주로도 너무 좋았어요. 우리는 한번 리필했는데 육수랑 뼈 두개도 더 주셨어요.ㅋㅋㅋ


요건 먹다보면 나오는 전이에요ㅋㅋㅋㅋㅋ전 종류는 다양했어요. 생선도 있고 두무도있었나;; 굴도있고..ㅋㅋㅋㅋ

암튼! 배부르게 잘 먹고온 흥부가 굴보쌈ㅋㅋㅋ 추천하고싶은 맛집입니당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