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종로 맛집/종로3가 BBQ/종로 BBQ 참숯바베큐치킨 역시 맛있당.

by jjo_Mean 2019. 1. 12.


#BBQ 참숯바베큐치킨 종로3가점

전화번호 : 02-2272-1335

영업시간 : 매일 10:00 - 05: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종로3가치킨/종로치킨/종로 맛집/종로 술집/종로 치킨집

종로3가 맛집/종로 BBQ/종로3가 BBQ

우리는 2차로 치킨을 먹으러 종로3가에 있는 BBQ로 갔어요!ㅋㅋㅋ 치킨집이 이렇게 크다니 ㅋㅋㅋㅋㅋ2층까지 있는거같더라구요. 외관도 이쁘고.ㅋㅋㅋㅋ


종로는 외국인이 많이 오는 곳이라 그런가 치킨집도 좀 전통적이 그런 인테리어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외관도 그렇고 내부도 그렇고.ㅋㅋ 암튼! 다 칸막이로 자리가 나눠져 있어서 더 좋았어요.ㅋㅋ


우리는 후라이드반 양념반으로 주문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술은 소오주!!


기본 셋팅이에요.ㅋㅋㅋ 치킨 양념소스랑 샐러드랑 과자랑 무!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치킨!!ㅋㅋㅋ 너무 맛있어보이죵ㅋㅋㅋㅋ전 양념보다 후라이드를 좋아하는데 여기는 양념도 좋아해요.ㅋㅋ 치킨집마다 양념 소스가 달라서 싫어하는 곳도 있는데...ㅋㅋㅋㅋ


제가 딱 좋아하는 기본 양념맛!!ㅋㅋㅋ 암튼 맛있게 먹었어요.ㅋ


후라이드도 바삭하고 그냥 아무것도 안찍어먹어보 맛있더라구요. 암튼 치킨은 웬만하면 다 맛있는거같아요^^;;;ㅋㅋㅋ 2차로 치킨에 소주도 정말 잘 어울리는 조합같아요. 맛있게 먹구왔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