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사당 맛집/사당 돈배때기/사당 배때기 알곱창 맛있어요!!

by jjo_Mean 2019. 1. 9.

#배때기

전화번호 : 02-6487-0809

영업시간 : 매일 16:00 - 01: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사당 맛집/사당 곱창 맛집/사당 야채곱창/사당 배때기

사당 배때기 치즈곱창/사당 돈배때기/돈배때기/사당 알곱창

오늘은 여자들끼리 모임이!ㅋㅋㅋ 이번에는 사당에서 만나기로 해서 만났어요.ㅋㅋㅋ 사당에 있는 알곱창이 맛있다는 소리를 듣고 바로 고고!


ㅋㅋㅋ양 많이 맛있게!!ㅋㅋ 정말 맘에 드는 문구..ㅋㅋ포장은 여기서 이렇게 따로 해주셨어요.ㅋㅋㅋㅋㅋㅋㅋ 


7시쯤 도착해서 갔지만.. 대기가 있어서 좀 기다렸다가 들어왔어요.ㅋㅋㅋ 들어오니까 이렇게 셋팅이......ㅋㅋㅋ 


두둥 오뎅이..?ㅋㅋㅋㅋㅋㅋㅋ 겨울철에 따뜻하니 너무 좋았어요.ㅋㅋㅋ 


우리는 알곱창2인분이랑 치즈곱창2인분으로 주문했어요.ㅋㅋㅋ


기본 상차림이에요.ㅋㅋㅋㅋㅋ 알곱창을 마요네즈에 찍어서 깻잎이랑 김에 싸먹는거래용ㅋㅋㅋ


아 실내 내부는 이런식으로 되있어요.ㅋㅋㅋ 8테이블정도 있는데 자리가 넓은편은 아니에용ㅋ


드디어 나온 치즈곱창이랑 알곱창이에요!><ㅋㅋㅋ 너무 다 맛있어보였어요ㅠㅠ


이게 치즈곱창입니당ㅋㅋ 2인분인데 진짜 양이 어마어마하더라구요;ㅋㅋ 치즈도 많이 뿌려져있공...ㅋㅋㅋ


이건 알곱창인데 왜 알곱창이지...ㅋㅋ 그냥 이렇게 생긴걸 알곱창이라 하는건가 그건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 아무튼!! 이것도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치즈곱창인데 그냥 먹어도 맛있고 깻잎에 싸먹어도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 돼지곱창 그 향?냄새?를 싫어하는 사람들은 별로라고 생각 할 수도 있는데 전 괜찮았어요.ㅋㅋ


요것도!! 전 치즈곱창도 맛있었는데 알곱창이 더 맛있었어요. 알곱창은 마요네즈에 김에 깻잎 이렇게 해서 먹으니까 정말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이게 양념이 좀 있어서 그런가 알곱창먹고 치즈곱창 먹으니까 맛이 좀 심심하더라구요ㅠㅠ 치즈곱창은 치즈곱창만 먹어야될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볶음밥도!! 2개에 치즈 추가해서 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양이 너무 많아서 곱창 남은거랑 같이 비볐는데 정말 맛있었어요!!ㅋㅋㅋㅋ 배불러서 다 먹진 못했지만.ㅠㅠ 암튼 정말 가성비 갑인 돈배때기! 사당가면 또 가볼거같네용ㅋㅋㅋ 잘 먹구왔습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