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왕십리 맛집/왕십리 고기맛집/왕십리 깜장드럼통 추천해요!!

by jjo_Mean 2019. 1. 8.

#깜장드럼통

전화번호 : 02-2299-3660

영업시간 : 매일 15:00 - 24: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깜장드럼통/왕십리 깜장드럼통/왕십리 고기맛집/왕십리맛집

왕십리 모임/왕십리 회식/왕십리 삼겹살 맛집/왕십리 깜장드럼통 치맛살

오늘은 왕십리에 있는 깜장드럼통으로 고기를 먹으러갔어요. 우리가 너무 오픈시간을 맞춰 갔나봐요;ㅋㅋ 준비중이시더라구요.ㅋㅋㅋ


다른 블로그에서 봤을때 막 대기하구 이랬던거같은데..ㅋㅋ 이 의자에 앉아서 대기하나봐요 ㅋㅋㅋ 졸귀탱!ㅋㅋㅋ


옆에 이런 인테리어도 되있는데 센스있는거같았어요.ㅋㅋㅋ 처음에는 진짜 고기인줄..ㅋ...ㅋㅋㅋㅋㅋ


가게는 넓고 자리도 많았어요.ㅋㅋㅋ 오픈시간이라 손님이 많이는 없었지만 저녁시간이 될수록 손님들이 많이 오더라구용.ㅋㅋ


우리는 일단 하얀고기1인분이랑 마늘숭성시맛살 , 차돌된장밥을 주문했어요.ㅋㅋㅋㅋ


기본상차림이에요!! 완전 많죠..ㅋㅋㅋㅋㅋ 근데 정말 다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첫번째에 있는 소스는 치마사 찍어 먹는 소스이고, 소금은 와사비소금이래요.ㅋㅋㅋㅋ 쌈무도 직접 담그신거구.. 삼채도.. 명이나물대신 케일로 만드시고ㅋㅋ 뭔가 상차림 하나하나가 다 정성이었어요.ㅋㅋ 맛도 있고!ㅋㅋ 마지막 사진에 있는 나물무침은 따로 해주신건지 기본으로 나오는건지 모르겠어요!ㅋㅋ 


그리고 드디어 나온 고기고기고기!! 하얀고기는 일반 삼겹살 생각하시면돼용ㅋㅋㅋㅋㅋ 전 저 치맛살이 너무 먹구싶었어요 ㅋㅋㅋ


이게 마늘숙성 치맛살이에요 ㅋㅋㅋㅋ 진짜 사진으로 보는게 이게 너무 맛있어보이더라구요ㅠㅋㅋㅋ;


이건 하얀고기에요 ㅋㅋㅋㅋ 뭔가 뿌려져있는데.. 그냥 삼겹살이라 생각하시면되요!


ㅋㅋㅋ너무 맛있게 올라가있는 고기ㅠㅠㅋㅋㅋ


손님이 아직 많지 않아서 직접 구워주셨어요!ㅋㅋㅋㅋ굳굳ㅋㅋㅋ 


왼쪽이 삼겹살 오늘쪽이 치맛살이에요.ㅋㅋㅋㅋㅋ 고기가 진짜 둘다 맛있었는데 치맛살이 더 꼬들?부들?뭐라해야지 ㅋㅋ 암튼 더 맛있었어요!ㅋㅋ 항정살이랑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되용ㅋㅋ 치맛살 부위가 항정살이랑 어깨 사이의 특수부위래요. 또먹구싶당.ㅠㅠ


그리고 나온 차돌된장밥!!ㅋㅋ 다른데선 된찌밥이라고도 하는데 된장국에 밥을 만 느낌?ㅋㅋ..


이렇게 차돌이랑 밥이 들어가있어요. 양도 많고 맛도 있어요.ㅋㅋㅋㅋㅋㅋ 식사로 하나 시켜서 나눠먹기 좋은거같아요 ㅋㅋ


마지막에 추가한 빨개고기!ㅋㅋㅋㅋ 이거는 손님이 많으면 주문을 못한다고해요ㅠㅠ 고기 써는거랑 양념하는거랑 몬가 손이 많이 가는건가봐요!ㅋㅋㅋㅋ 주문 잘한듯ㅋㅋ


ㅋㅋ이건 양념이 되어있어서 굽기 어렵다고 해요.ㅋㅋ 그냥 지글지글해지면 자주 뒤집어주면서 구워야해요ㅠㅋㅋ 근데...이것도 맛있었어요!ㅋㅋ 여기 고기 다맛있는듯..ㅠㅠ 담에 왕십리에서 모임이 있으면 여기 또 와봐야게써요!! 상차림부터 고기까지 다 맘에 들었던 깜장드럼통!! 정말 추천합니당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