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왕십리 맛집/왕십리 오징어나라 방어, 석화, 오징어통찜 먹었어요.

by jjo_Mean 2019. 1. 7.

#오징어나라

전화번호 : 02-2293-5494

영업시간 : 평일 16:00~02:00/주말 ~03: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오징어나라/왕십리 오징어나라/왕십리 횟집/왕십리 맛집

왕십리 회식장소/왕십리 모임장소/왕십리 오징어나라 방어

우리는 2차로 방어랑 오징어, 석화를 먹으러 오징어나라에 갔어요.ㅋㅋㅋㅋ


이른시간이라 그런지 손님들은 별루 없었어요!ㅋㅋㅋ 나중엔 꽉찼지만..ㅋㅋㅋㅋ


메뉴판이에요.ㅋㅋㅋ 우리는 방어회하나랑 석화 하나랑 오징어통찜을 주문했어요.ㅋㅋㅋㅋ 오징어 통찜 정말 오랜만..ㅠㅠ방어는 겨울 지나가기 전에 또 먹자고 시켰어요..ㅋㅋㅋㅋㅋ돼지들ㅋㅋㅋ


기본으로 따뜻한 미역국이 나와요.ㅋㅋ 추운날에 정말 짱인듯..ㅠㅠㅠ 


기본상차림입니당!ㅋㅋㅋ 


드디어 나온 방어 오징어통찜, 석화!!ㅋㅋㅋㅋ 다 제가 좋아하는 것들이에요ㅠㅠ 방어가 먼저 나와서 좀 먹다보니 사진에는 비어있는데 양도 나쁘지 않았어요.ㅋㅋㅋ


ㅋㅋㅋㅋ 이만큼에 18,000원!!ㅋㅋㅋㅋㅋ 전에 정~~말 방어 맛집에서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그런가 그냥 쏘~쏘~했어요.ㅋㅋ 맛이 막 있지도 그렇다고 맛이 없지도 않았던 방어.ㅋㅋ 가볍게 먹기 좋았어요.ㅋ


오징어 튀김도 같이 나왔어요.ㅋㅋㅋㅋㅋ 이게 근데 오징어통찜을 시켜서 나온건지.. 원래 기본으로 나오는건지는 모르겠어용ㅋㅋ


석화석화!! 전 석화 생굴 보다 석화찜을 더 좋아하긴 하는데 생 굴도 먹긴해용ㅋㅋㅋㅋ 요새 굴먹으면 위험하다곤 했는데.. 머.. 맛있으니까 장염정도야!!ㅋㅋ 그래도 몇개 안먹었어요;ㅋㅋ 혹시나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과는!! 장염 안걸렸습니다~ㅋㅋ 더먹어둘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요거..요거!!! 제가 제일 맛있게 먹고 오징어 요리에서 제일 좋아하는 오징어통찜!!! ㅋㅋㅋ 오징어를 통째 찐건데 내장이 정말 고소하고 맛있어요. 처음 보는 사람들은 쉽게 못먹더라구요. 근데 한입 먹고 계속 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먹어봐야 아는 맛인거같아요. 완전 추천입니다.


이 내장이 정말 맛있어요.ㅋㅋㅋㅋ 저도 처음 먹으러 갔을때는 살짝 거부반응이 먼저 였는데..ㅋㅋ 전혀요!!ㅋㅋ 드셔보세용ㅋ


마지막으로 우럭매운탕을 주문했어요. 원래 회먹으면 매운탕 5,000원이면 되는걸로 알고있는데ㅡㅡ 남아있는 뼈가 없어서 안된다고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우럭매운탕 중으로 주문했어요.ㅋㅋㅋㅋ


우럭 한마리가ㅋㅋㅋㅋ암튼 살도 쫀듯하고 정말 맛있었는데 기본 매운탕이 됐으면 그거 먹었을거같아요 ㅋㅋㅋㅋㅋ

암튼 정말 잘 먹고 온 오징어나라입니당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