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풍세 맛집/풍세 현주식당 돼지짜글이찌개&수제돈까스 다녀왔어요.

by jjo_Mean 2019. 1. 5.

#현주식당 돼지짜글이찌개&수제돈까스

전화번호 : 010-3732-5302

영업시간 : 평일 10:00 - 21:00 / 주말 오후3시까지영업 / 2-4주일요일 휴무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풍세 맛집/풍세 돈까스 맛집/풍세 돼지짜글이/풍세 김치찌개 맛집

풍세 현주식당/현주시당/풍세 수제돈까스

풍세에 있는 현주식당 두번째 포스팅이에요! 처음에 갔을때랑 메뉴도 달라졌고 가격도 달라져서 다시 포스팅 합니다.ㅋㅋㅋㅋ 우리는 묵은지돼지찌개 4인분이랑 제육볶음 2인분을 주문했어요.ㅋㅋㅋ 여기 수제돈까스는 전에 포스팅했어요!ㅋㅋ 정말 맛있습니당ㅋㅋㅋ


기본 반찬이에요. 근데 메뉴에 따라서 반찬들이 조금씩 다른거같았어요!ㅋㅋㅋ 


먼저 나온 제육볶음 2인분! 양은 많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파도 올려져있꼬~ㅋㅋ


고기도 생각보다 두꺼웠어요.ㅋㅋㅋㅋㅋ 양념이 맛은 있었는데 생각보다 짰어요ㅠㅠ 맛있어서 다 먹긴 먹었지만!! 물을 계속 마셨던기억이.ㅋㅋㅋㅋㅋㅋ 좀만 덜 짰으면 정말 좋았을거같아요.ㅋㅋ


그리고 나온 돼지짜글이찌개에요 ㅋㅋㅋㅋㅋㅋ


돈까스가!!!!ㅋㅋㅋ 신기하게 돈까스가 들어있더라구요 ㅋㅋㅋㅋ 김치찌개에 돈까스 들어간건 처음봤어요 ㅋㅋㅋ 첨엔 이상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ㅋㅋ


고기도 정말 많이 들었고 국물도 괜찮았어요.ㅋㅋㅋㅋㅋ근데 전 현주식당은 돈까스가 제일 맛있는거같아요!ㅋㅋㅋㅋ 암튼 잘 먹구 왔습니당ㅋㅋ 자주갈게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