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미니 로봇 블루투스 스피커 너무 귀여워요!!

by jjo_Mean 2019. 1. 4.

#로봇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


블루투스 스피커/로봇 블투 스피커/로봇 스피커/스피터

친구선물/생일선물/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남자친구가 친구들이랑 연말에 선물주고받기를 해서 받은 로봇블루투스 스피커예요!ㅋㅋㅋ 남자친구는 블루투스 스피커가 2개나 있어서 선물을 준 친구 허락을 받고!! 제가 받았어요.ㅋㅋㅋㅋ 우와와왕ㅋㅋㅋㅋ 저도 카카오미니 스피커는 있지만 유선이라..ㅠㅠ 무선이 필요했거든요. 넘나 행벅크!!


상호명은 아토!! 인터넷으로 주문한게 아닌거같았어요.ㅋㅋ 받은거라 잘 모름..ㅠㅠㅋㅋㅋㅋ 네이버에 로봇 블루투스 스피커라고 검색하면 많이 나옵니당ㅋㅋㅋ


구성은 이렇게 되있어요!! 충전선이랑 블루투스 스피커!! 아 로봇 스피커 너무 귀여워요ㅠㅠ 한손에 들어와서 진짜 휴대용으로도 너무 좋은거같더라구요. 놀러다닐때 무조건!! 가지구 다녀야징ㅋㅋ


요 전원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소리가 나면서 핸드폰에 '307' 이라는 이름으로 블루투스가 잡혀요!! 그럼 연결만 하면 끝!!ㅋㅋㅋ


연결이 되면 이렇게 파란 불빛이 들어오더라구요.ㅋㅋㅋ 충전할때는 빨간빛인가..?ㅋㅋ 아직 충전을 안해봐서 모르겠어요 ㅋㅋ 저 번개모양도 버튼인줄 알고 눌러봤는데.. 아무것도 아니에요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완전 맘에 쏙ㅋㅋㅋ 저 맨위에 있는 열쇄같은것도 돌리는건줄 알았는데.ㅋㅋㅋㅋㅋ 그냥 있는거더라구요.ㅋㅋ 아! 하나 아쉬웠던건 볼륨조절이 안된다는거였어요ㅠㅠㅋㅋㅋ 볼륨조절은 핸드폰으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엄청 작죠!! 근데 소리는 잘나와요!! 제가 막귀라 귀에 거슬리는건 없더라구요. 엄청 고가 스피커를 쓰시는 분들이나 음질을 완전 중요하게 여기시는 분들한텐 안좋게 들릴수도.ㅋㅋㅋㅋㅋㅋㅋ 전 만족했습니당ㅋㅋㅋ 친구들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을거같아여 ㅋㅋ 암튼!! 자주 쓸거같네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