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배방 맛집/배방 짬뽕맛집/배방 예지현 짬뽕, 탕수육 맛있어요!!

by jjo_Mean 2019. 1. 2.

#예지현

전화번호 : 041-547-7789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 둘째,넷째 월요일 휴무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예지현/배방 예지현/예지현 짬뽕/예지현 차돌양지짬뽕/차돌양지짬뽕

예지현 참쌀탕수육/배방 맛집/배방 중국집/배방 짬뽕맛집/배방 짜장면

우린 점심으로 뭘 먹을까.. 고민하던중!! 그냥 보이는 곳 들어가기로 했어요.ㅋㅋㅋ 그러다 가본 예지현!ㅋㅋ 여기는 탕수육이랑 짬뽕이 유명한가봐요. 전 메뉴 포장이 가능하다고해요! 따로 배달이 안되는거같더라구요. 


자리도 많고 넓었어요. 점심시간 되니까 자리는 금방 꽉차더라구요. 근데 거의 대부분의 손님들이 짬뽕으로 드셨어요 ㅋㅋㅋㅋㅋ 저도 짬뽕먹을걸 괜히.. 해물볶음밥 먹었네요ㅠ


메뉴판이에요. 우리는 차돌양지짬뽕2개랑 해물볶음밥, 명품탕수육 소 하나 이렇게 주문했어요.ㅋㅋㅋㅋ 제가 해물볶음밥..ㅠㅠ


그리고 셀프코너에 계란후라이를 각자 해먹을 수 있게 되어있었어요.ㅋㅋㅋ 우리도 각자 하나씩 해먹었어요.ㅋㅋㅋ


단무지, 김치, 양파는 셀프입니당ㅋㅋ


여기는 신기한게 단무지가 하얀색이었어요!!ㅋㅋㅋ 직접 여기서 단무지를 만드는건가... 암튼 많이 짜지도 않고 맛있었어요.ㅋㅋㅋ


먼저 나온 탕수육!!ㅋㅋㅋ 양꼬치집에서 많이 보는 꿔바로우같았어요!ㅋㅋㅋ 꿔바로우인가..ㅋㅋㅋㅋㅋ 암튼 넙적하게 나왔는데 가위로 잘라서 먹어야되요 ㅋㅋ


고기도 두껍게 있고 소스도 맛있고 괜찮았어요.ㅋㅋㅋㅋ 찹쌀탕수육이라 그런가 쫀득하기도하고..ㅋㅋㅋ 암튼 괜찮았습니당.ㅋㅋ


그리고 차돌양지짬뽕!! 국물도 엄청 진해보이고 맛있어보이죠.ㅋㅋㅋㅋ 국물 뺏어먹어봤는데 짬뽕국물 맛 이라기보다 육개장..? 비슷한 맛이었어요.ㅋㅋㅋ 국물도 진하고.ㅋㅋ 정말 원조짬뽕국물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모지..?싶을 수도 있어용ㅋㅋ 


짬뽕맛집에서....전 해물볶음밥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은 엄청 많았어요!! 


볶음밥 맛은 있었는데 많이 못먹었어요ㅠㅠ 양도 많기도 했지만 뭔가 느끼하다해야되낭..ㅋㅋㅋ 짬뽕을 먹을 걸 그랬어요..ㅋㅋ 보통 다른 중국집은 볶음밥 나오면 짬뽕 국물이 같이 나오는데 여기는 따로 안나왔어요ㅋ 달라고하면 주시긴하더라구요!! 

암튼!! 예지현은 짬뽕 탕수육 맛집인거같아요! 다음에 가면 꼬막짬뽕을 먹어봐야겠어용~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