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맛집/천안 기쁘미호두파이 선물용으로도 좋아요.

by jjo_Mean 2018. 11. 19.

#기쁘미호두파이 본점

전화번호 : 041-1800-5282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기쁘미호두파이/천안 기쁘미호두파이/천안 맛집/천안 호두파이맛집

전에 선물용으로 호두파이를 주문하러 기쁘미호두파이로 갔어요. 


내부는 깔끔하고 호두파이향으로 가득!ㅋㅋㅋ 선물용 호두파이 샘플들도 있었어요. 


호두파이랑 치즈파이랑~ 견과파이도 있고~ㅋㅋ 카페처럼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좋더라구요. 커피, 차도 팔고 있습니당ㅋㅋ


직접 호두파이 만드는 곳도 오픈되있는데 완전 믿고 먹을 수 있는 수제호두파이..ㅋㅋㅋㅋ 미리 예약해두면 그 시간에 맞춰서 호두파이를 만들어놔주시더라구요. 


이렇게 포장되어있어요.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을거같더라구요. 전 하루견과, 호두파이, 치즈파이 다 먹어봤는데 다 맛있었어요! 근데 그 중에선 역시 원조인..호두파이가 제일 맛있긴했어요. 


사이즈가 L도 있어요. 근데 R사이즈도 괜찮던뎅.. ㅋㅋㅋ암튼!! 바로바로 만들어 팔아서 더 맛있는거같아요. 우리는 예약주문을 하고 몇개 주시길래 먹어보구왔어용ㅋㅋㅋ


이렇게 크게 낱개로도 판매를 하고 있어요.ㅋㅋㅋㅋ 쇼콜라타르트도 너무 맛있어보이던데 ㅠㅠ 이건 못먹어봤네용..ㅋㅋㅋㅋ


이건 음료 메뉴에요. ㅋㅋㅋ 가격은 괜찮은거같더라구요.


기쁘미 제품은 유기농 비정제설탕을 사용하고 합성보존료나 식품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는다고해요. 그리고!! 다이어터들한테는 솔깃할 저 칼로리 파이!ㅋㅋㅋ 이제 호두파이는 기쁘미호두파이에서 사먹어야겠어요~ㅎㅎ추천합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