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 태인양꼬치에서 양갈비 먹고왔어요!

by jjo_Mean 2018. 11. 17.

#태인양꼬치

전화번호 : 02-2678-0653

영업시간 : 매일 13:00 - 03:00연중무휴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영등포 양갈비/영등포 양꼬치/영등포 태인양꼬치/영등포 태인양갈비

영등포 맛집/영등포 먹자골목맛집


태인양꼬치 두번째 포스팅!! 자세한 내용은 첫번째 포스팅에 있어요! 아래 링크해드릴게요~참고하세요. 

양갈비 가격이 인상해서 27,000원으로 변경되었더라구요!

http://jjomin.tistory.com/26

이틀 연속 태인양꼬치 방문 ㅠㅠ 너무 맛있어서 친구들이랑 이틀 연속으로 갔어요...ㅋㅋ 무조건 양갈비로 주문! 다시 포스팅 하는 이유는 가격인상이 되서 그냥 새롭게 포스팅 해봐요~ㅎㅎㅎ 양갈비는 27,000원! 두덩이가 나오는데 살이 정말 많이 붙어있어서 양이 많아요.


ㅠㅠ너무나 먹음직스러운 양갈비...ㅠㅠ 두꺼워서 언제 다 익지~ 했는데 완전 다 익혀먹는건 아니에요. 그리고 직원분들이 다 구워주시고 잘라주시고 어떻게 먹으면 맛있는지 항상 설명해주세요.


전날에는 1층에 단체석에 앉았는데 다음날은 2층 창가쪽에 앉았어요. 여기자리가 최고인듯싶어요;ㅋㅋㅋㅋ 


밖에 보면서ㅠㅠ 분위기 완전 좋아요. 눈오거나 비오는날은 최고의 자리인듯!


ㅠㅠㅠ 너무나 맛있었던 양갈비...ㅠㅠ 조만간 또 갈거같아여 하핳..ㅋㅋ 먹는 자세한 내용들은 위에 링크 되어있는 첫번째 포스팅에 있으니까 구경오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