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신방동 한우곱창 맛집/신방동 소메랑 소곱창 맛있어요.

by jjo_Mean 2018. 11. 21.

#소메랑 한우곱창

전화번호 : 041-575-3892

영업시간 : 매일 02:30 - 03:00

주차공간 : 골목(복잡)

추천 ★★★★☆


천안 곱창 맛집/천안 신방동 맛집/신방동 곱창맛집/신방동 맛집

한우곱창맛집/신방동 소메랑/소메랑 한우곱창추천/한우곱창/신발동 먹자골목

엄마랑 저녁을 고민하던 중! 곱창을 먹으러 신방동 먹자골목을 어슬렁거렸어요..ㅋㅋ 그러다 발견한 소메랑 한우곱창. 제가 갔을땐 8워이었는데 생긴지 얼마 안된 식당같더라구요. 우리는 뭘먹을까하다가 소곱창으로 주문! 실내는 꽤 넓었어요.테라스에서 먹을수도있고 단체나 회식으로도 좋을거같더라구요.

소곱창 - 17,900원 / 모듬곱창 - 13,900원 입니당. 제가 갔을땐 소곱창 16,900원에 모듬곱창 10,900원이었는데;; 고새 모듬곱창값은 한번에 많이 올랐네용;;ㅋㅋ

 

기본상차림이에요. 저 파채 맛있어요! 얇게 썬 파채가 아니라 대파 통째로 한 파김치라 해야되나.ㅋㅋ 암튼 맛있었어요. 리고 김치랑 부추는 곱창구울때 같이 구워먹었어요.

전 이게 여름에 간걸 이제 포스팅한거라.. 오이냉국이 나왔었어요.ㅋㅋ 겨울엔 따뜻한 국물이 나올거같은데..조만간 다시 가봐야겠네용ㅋㅋ

그리고 나온 계란찜!! 이것도 기본으로 나왔어요. 계란찜은 역시나 맛있..^^

두둥 염통이랑 소곱창이랑 나왔는데 첨엔 이게 뭐지? 했어요.ㅋㅋㅋㅋㅋ 다른 곱창집이랑 살짝 다른 비쥬얼이었어요. 뭐라 설명을 해주셨는데 까먹;;ㅋㅋㅋㅋ 초벌이 되서 나와서 그런다고했낭...ㅋㅋ암튼!! 맛만있으면 되죠 하하

버섯, 양파는 더 달라고하면 주세용ㅋㅋㅋ 부추나 김치는 셀프코너에 있습니당ㅋㅋㅋㅋ 우리도 한 세번 가져다먹은거같은뎅;^^ 맛있어요.

노릇노릇~~ 직원분이 익을때까지 구워주시면서 잘 봐주셨어요. 다 익고 배고파서 바로 먹다가 급하게.. 사진 한 장 찍었네용;ㅋㅋㅋ

 

곱도 많이 들어가있고 냄새도 안나고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전 간장양념에 찍어먹는게 제일 맛나더라구요. 부추랑 같이먹으면 더ㅠㅠ 암튼 개인적으로 맛있었어요!

곱창의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ㅋㅋㅋ 남은 김치 부추도 같이 섞어서 볶았는데 맛이 없을 수가 없죠..ㅠㅠ 암튼 정말 맛있게 먹고온 소메랑 한우곱창! 이 후로 한 두번 더 가본거같은데 역시 맛있었어요. 근데 메밀소바도 먹었었는데 그건 별루더라구요.. 국물맛이 너무 아무맛없이 달기만했던..ㅠㅠ 암튼! 곱창은 맛있었습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