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고양 원당 맛집/원당 솔향기산채보리밥 쭈꾸미볶음 먹었어요!

by jjo_Mean 2018. 11. 15.

#솔향기산채보리밥

전화번호 : 031-968-1122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연중무휴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있음

추천 ★★★☆☆


솔향기산채보리밥/원당 솔향기산채보리밥/원당 맛집/벽제역 맛집

원당 쭈꾸미 맛집/쭈꾸미볶음 맛집/원당 점심/원당 보리밥맛집

우리는 벽제역을 가기 전에 점심을 고민하던중!! 쭈꾸미 집이 보여서 들어가봤어요.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더라구요. 여기에 쭈꾸미집이 한 두군데 붙어있었는데 우리는 솔향기산채보리밥집으로 결정!

저리는 이런식으로 되어있었는데 넓었어요.

우리는 쭈꾸미볶음으로 2개 주문!! 공기밥은 별도로 주문해야 되는데 그냥 쌀밥일아 보리밥섞인거랑 선택하라고 하시더라구요. 여기는 보리밥 맛집인거같으니까!! 보리밥섞인걸로 2개 주문했어요. 그리고 쭈꾸미 매운맛 선택은 따로 안되는거같았어요.

먼저 나온 기본상차림이에요. 무생채나 콩나물, 상추는 쭈꾸미랑 같이 밥에 비벼먹어도 되고 그냥 먹어도되요ㅋㅋㅋ

맛있었던 된장찌개~ㅋㅋ 쭈꾸미가 매워서 그런지 된장찌개가 계속 들어가더라구요;;;ㅋㅋㅋㅋ

쌀밥이랑 보리밥이랑 섞인거에요ㅋㅋㅋ밥 양은 괜찮았던거같아요. 둘다 조금씩 남긴듯..ㅠㅠ

그리고 나온 쭈꾸미!! 딱! 나왔는데 너무 매워보였어요.. 진짜 맵기두했지만;ㅋㅋㅋㅋㅋ

양념이 완전 빨갛더라구요ㅠㅠ 둘다 매운걸 막! 잘먹지도 않은데.ㅋㅋㅋㅋ 근데 쭈꾸미는 진짜 맛있었어요. 양념도 맛있고 잘끊긴다해야되나.. 가위가 따로 필요가 없었어요.ㅋㅋㅋㅋ

쭈꾸미 양도 많았어요. 참기름도 자리마다 있어서 침기름이랑 무생채랑 상추랑 콩나물! 저는 다 섞어서 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단지..너무 매워서 힘들었어요;ㅋㅋㅋ 원래 매운걸 잘 못먹어서;ㅋ;ㅋ 그래도 잘 먹고 왔습니당~ㅋㅋㅋㅋ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하고싶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