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화정 맛집/화정 참치 맛집/화정 큰물참치 프리미엄 완전 추천해요!

by jjo_Mean 2018. 11. 16.

#큰물참치

전화번호 : 031-970-0054

영업시간 : 매일 16:00 - 02:00 연중무휴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큰물참침/화정 참치맛집/화정 큰물참치/화정 회식장소/화정 모임장소

고양맛집/일산맛집/고양 참치맛집/고양 추천맛집/화정추천맛집/큰물참치 프리미엄

우리는 다 놀구 이제 참치를 먹으러 큰물참치로 고고! 근데 큰물참치 특별이벤트로 화, 수요일만 85,000원 프리미엄이 49,000원으로 할인하더라구요!! 오 이거 뭐지! 원래 처음엔 실버 기본을 먹으러 왔는데 하필 먹은날이 수요일..ㅋㅋㅋㅋ 그래서 프리미엄으로 먹기로했어요.ㅋㅋㅋ

 

가격이에요. 프리미엄 밑으로 스페셜이랑, 특스페셜 두 종류가 더 있어요. 가격은 100,000원 120,000원이에요.ㅋㅋㅋㅋ 우리는 프리미엄으로 주문!

 

우리는 4시 딱 오픈하자마자 갔어요. ㅋㅋㅋㅋㅋ 홀도 있고 룸도 있는데 우리는 룸으로 갔어요.

단체룸도 있어요! 근데 2명이 룸에서 먹을때는 기본(실버)은 주문이 안된데요. 골드부터 주문이 가능하고 5인이상이라했나.. 그때부턴 룸에서도 실버가 주문이 된다고해요.

먼저 나온 죽! 뭐가 씹혔는데ㅠㅠ 쫀득쫀득;;;ㅋㅋ 뭔지는 모르겠어요...ㅋㅋㅋ 배고파서 급하게 먹었더니ㅠㅠ

 

맨처음 기본 셋팅이에요. 간장새우 저거 진짜 맛있었어요ㅠ!! 여기서 직접 담군거라고 하시던데 진짜 양념이 너무 잘 베어있고 양념도 맛있었어요.

그리고 나온 참치회무침이에요.ㅋㅋㅋ 우리가 너무 오픈하자마자왔나봐용..ㅋㅋㅋ 아직 회를 썰고있어서 좀 늦게 나올거라고 하시더라구요.ㅋㅋㅋㅋ

그리고 나온 참치초밥이랑 참치쌈?..ㅋㅋㅋ 안에 참치가 있었어요.ㅋㅋ 아 근데 저 참치 초밥도 정말 맛있었는뎅ㅋㅋ 맛없을 수 가 없는!ㅋㅋ

두두둥!! 드디어 나온 참치!! 예전에 기본으로 많이 먹었을땐 하얀 부분?이라해야되나..ㅋㅋ 그런 부위들도 많이 나왔었는데 이번엔 온통 빨간부위들이었어요.

다른 곳은 꽁치가 나오는 곳도 많은데 여긴 청어구이랑 코다리조림이 나왔어요.ㅋㅋㅋㅋ 저는 생선구이를 좋아해서ㅠㅠ 너무 만족스럽더라구요!.

 

푸짐하게 차려진 상! 이것저것 스끼다시가 많이 나오는 곳 보다는 실속있게 조금만 나와서 좋더라구요!!

 

설명을 해주셨지만.. 부위가 다 기억 안나요ㅠㅠ 먹을때마다 기억해야지 기억해야지~ 하는데 다 까먹;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정말 다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어요ㅠ

특히! 이 부위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뭔가 소고기 마블링 되있는거마냥 생겼는데 진짜진짜 맛있었어요ㅠㅠ 녹는다는게 뭔지 알거같은 맛.. 또먹고싶네요ㅠㅠ

그리고 나온 특수부위들이에요. 참다랑어랑 입천장살이랑 아가미부분이랑 볼살..? 뭔가 다 특이한 부위들이었어요! 처음먹어 보기두하고.. 식감도 신기한것도 있었고~ㅋㅋ 특수부위를 담아주시고 두 자리가 남아서 일반으로 많이 먹는 부위랑 멍게를 넣었다고 하시더라구요!ㅋㅋ 우리는 일단 특수부위 공략!!ㅋㅋ

 

그리고 나온 튀김이에요. 새우튀김 맛살튀김 단호박튀김이 나왔어요.

 

그리고 여기는 찌개나 이런거 대신에 북어국이 나온데요 ㅋㅋㅋㅋ 엄청 시원하고 맛있었어요.ㅋㅋㅋ

그리고 마끼도 하나씩~ㅋㅋ 맨끝에 와사비 들어있어서 나눠먹지말고 한입에 먹어야돼요.. 전 나눠먹었다가 마지막에 와사비폭탄..ㅠㅠ

정말 맛있게 먹은 특수부위에요ㅠㅠ 이 맛을 알아버려서 다음부터 어떻게 기본으로 주문하지..하며 둘이 히히덕거렸어요.ㅋㅋㅋㅋ 암튼 너무 잘먹고 온 큰물참치!! 추천하고싶네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