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숙대 맛집/남영역 맛집/숙대 조대포 고기 맛있어요!!

by jjo_Mean 2018. 11. 22.

#조대포

전화전호 : 02-701-1060

영업시간 : 매일 14:00 - 05: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조대포/남영역 조대포/숙대 조대포/숙대 맛집/남역역 맛집

남영역 고기맛집/숙대 고기맛집/숙대 추천맛집/조대포 꼬들살/조대포 황제살

드디어 간 조대포! 남영역에서도 가깝고 숙대역에서도 가까워요~ 걸어서 5분정도?ㅋㅋㅋㅋ 여기 고기가 완전 맛있다길래 가봤어요.

 

두둥...........ㅠㅠ 대기가 7번...우리가 7시10분쯤? 도착한거같은데 7번째였어여.. 이런..안에 대기하는 자리도 있긴한데 몇자리 없어요ㅠ 한 30분? 기다렸다가 들어간거같아요.

 

대기적도 자리가 나서 일단 들어왔어요. 진짜 자리가 생각보다 많았는데 사람은 그 배로 많은듯;;ㅋㅋ 진짜 엄청 많더라구요.ㅋㅋㅋㅋ 사람이 많아서 엄청 시끄럽고..일단 대화는 좀 힘들었어요.ㅋㅋㅋㅋ 그래도 고기가 맛있다니까...이렇게 오는거겠죠?ㅠㅠ

 

ㅋㅋㅋ조대포처럼~ 우리는 원래 참이슬을 마시는데.. 조대포처럼 사진한번찍으려고 처음엔 처음처럼을 주문했어요;ㅋㅋㅋㅋ 보니까 숙대처럼도 있던데 달라고하면 주더라구요!

우리는 황제살, 꼬들살, 뽈살 이렇게 하나씩 3인분을 주문했어요. 그리고 제일 맛있는 부위로 하나 더 주문하는걸로~ㅋㅋ

기본상처림이에요. 저게 소금이름이 비트소금이랬는데...ㅋㅋㅋㅋ 생와사비도 있고~ 깻잎은 매실액으로 한거라 맛있다고 다 설명을 하나하나 해주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 근데 깻잎은 진짜 맛있었어요.

그리고 계란이!!ㅎㄷㄷ 반숙으로 나오는데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계란이 원래 맛있긴한데.. 저 소금때문에 더;?ㅋㅋ 하하 암튼 반숙 싫어하시는 분들은 완숙으로 해달라하면 해주실거같기두해요;ㅋㅋㅋ (잘은 모름)

그리고 콩나물국이 나왔는데 살짝 매콤하고 칼칼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고기 익기전에 술안주로 딱!

그리고 물을 달라니까 이런병이;;;ㅎㄷㄷ.ㅋㅋㅋㅋㅋㅋㅋ 이 안에 무슨 잎이 들어가있는데 물에서 허브향?같은게나요.ㅋㅋㅋㅋ 싫어하시는 분들도 계실듯.. 우리도 그냥 물로 달라고 했는데 1인당 한잔씩만 주셨어요 ㅠㅠ 이런;ㅋㅋ

 

드디어 나온 고기~~~ㅋㅋㅋ 완전 맛있어보이죠ㅠㅠ 특수부위라 그런가 낯선 고기모양..ㅋㅋ  한번에 다 올려주셨어요. 떡이랑 소세지도 같이 나오더라구요.

 

이건 고기 찍어먹는 소스인데... 무슨 소스인지는 모르겠어요. 쌈장이랑 젓갈이 섞인 그런 맛이에요.ㅋㅋㅋㅋ

 

그리고 주문한 처음처럼! 조대포처럼~~ 처음만 이걸로 주고 나머진 좋은데이로 준다는 말이있어서.. 우리도 처음에만 이거로 주문하고 다 후로는 참이슬로 주문했어요;ㅋㅋㅋㅋ

이건 뽈살이에요~ㅋㅋㅋㅋ 뽈살은 쫀득쫀득 거린다해야되나..ㅋㅋ 그런 식감이에요. 여기 고기들은 식감으로 구별하는거같아요 ㅋㅋ 진짜 다 다름;ㅋㅋㅋㅋㅋ

이건 꼬들살!! 꼬들살은 딱봐도 먼지 알 수 있어요. 이건 식감이 정말 꼬들꼬들거리고 맛있어요ㅠㅠㅠㅠ 진짜 꼬들살 추천합니다....ㅋㅋㅋㅋㅋㅋ

이건 황제살이에요. 황제살 식감은 엄청 부드러워요!! 처음에 고기 잘라주시면서 식감을 다 설명해주셨는데 진짜 딱 맞았어요.ㅋㅋㅋ

드디어 다 구워진 고기~~ 굽는게 조금 오래걸리긴 했어요.ㅋㅋㅋ 그래도 맛있으니까 이정도 쯤이야~~ㅋ

 

첫번째 사진부터 뽈살, 황제살, 꼬들살이에요.ㅋㅋㅋㅋ 전 꼬들살, 황제살, 뽈살 순으로 맛있었어요! 진짜 꼬들거리는 식감도 식감인데 젤 맛있었던거같아요. 우리 셋다 꼬들살이 제일 맛있다고해서 꼬들살로 1인분 추가했어요.

 

1인분 추가한 꼬들살~~ㅋㅋㅋㅋ 꼬들살은 금방 익더라구요. 암튼 이것도 다 먹구 나왔어요^^

센스있는 조대포. 나가는 손님 한명한명 섬유탈취제를 뿌려줘요.!!ㅋㅋㅋ 근데 여기 갔다오면 고기냄에 엄청~~~ 베이긴해요.. 다른곳 보다 좀 심한거같기두하고;ㅋㅋㅋㅋ

그리고 인원수별로 달고나를...ㅋㅋㅋㅋ 집가는동안 다먹었어요ㅋㅋㅋㅋ 고기가 너무 맛있었던 숙대 조대포 고깃집 정말 추천하고 싶은 고깃집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