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고속버스터미널 술집 술먹는하시무 갔다왔어요~

by jjo_Mean 2018. 10. 27.

#술먹는하시무

전화번호 : 010-5287-2426

주차공간 : 

추천 ★★★☆☆


술먹는하시무/고터 술집/고터 술먹는하시무/고속버스터미널 맛집

고속버스터미널 술집/고속버스터미널 치킨

고속버스터미널근처에서 회사행사가 끝난 후! 동기들이랑 한 잔 하러 여기저기 돌아다녔는데 고터에는 술집이 별로 없더라구요ㅠㅠ 그러다가 고속버스터미널역 8-1번출구 앞에 저 사진에 보이는 곳!에 술집이 몇개보이더라구요.. 일단 들어가서 지하로 내려가보는걸로ㅋㅋ


지하에 밥집, 술집이 쭉 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 우리는 술먹는하시무로 고고


자리는 생각보다 많았고 단체로도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전체적인 분위기는 조용해서 좋았어요.


우리는 처음에 술찜으로 주문하고 추천을 받아서 후라이트시킨도 주문했어요.


요건 기본안주!!! 다양하고 내가 좋아하는 과자들만..^^ 가운데 있는건 어렸을때 많이 사먹은건데 역시나 맛있더라구요;ㅋㅋㅋ


먼저 술찜!!! 맛은 있었지만 생각보다 먹기 막 먹기 쉽진 않았어요ㅠ 국물도조금만 더 있었으면 했는데 ㅠㅠ 그래도 괜찮았어요!


여기 오시면 꼭!! 안주는 이걸로 주문하세요 ㅋㅋ 주인 아저씨가 추천해줘서 먹은거긴한데 역시~ 엄청 바삭하고 맛있더라구요. 배도 불렀는데 맛있게 먹었어요.ㅋㅋㅋ!! 고터 술집은 8-1번출구 술먹는 하시무 추천합니당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