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광장시장 왕순대 맛집/광장시장 순대국밥맛집[광장순대국밥전문]

by jjo_Mean 2018. 10. 30.

#광장순대

전화번호 : 02-2279-8796

영업시간 : ~10:00PM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광장시장 맛집/광장시장 순대국밥맛집/광장시장 순대맛집/광장시장 왕순대

광장시장 먹거리/광장시장 순대/광장시장 추천맛집

우리는 모듬전을 다 먹고 3차로 이제 순대국밥을 먹어야된다며.. 순대국밥집을 찾아갔어요. 우리가 간 곳은 광장순대국밥전문! 간판이 눈에 들어와서 가게됐어요.

입구에 너무 먹음직스러운 먹거리들이ㅠ_ㅠㅋㅋㅋㅋ 여기있는거 한 3종류는 먹은거같아요;ㅋㅋㅋㅋㅋ

메뉴판이에요. 우리는 왕순대하나랑 순대국밥, 껍데기, 떡볶이를 주문했어요.ㅋㅋㅋ

자리는 그렇게 넓지 않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

기본 상차림이에요. 열무김치가 맛있었던 기억이!

드디어 나온 왕순대!! 이거이거 예전부터 광장시장오면 먹어보고 싶은 메뉴중에 하나였는데 드디어 먹어보네용ㅋㅋ

ㅋㅋㅋㅋㅋㅋㅋ진짜 커요... 하나로 한 두번먹었나;ㅋㅋ 암튼 맛은 일반 순대랑 똑같은데 그냥 큰게 신기했어요.ㅋㅋ

 

크기비교를 해보겠다며....... 사진만 찍을라하면 방해하는 방해꾼들..ㅠㅠㅠㅠ

 

여기 떡볶이 완전 강추해요!!!!!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떡이 예술..ㅋㅋ 완전 쫀득하고 큰 가래떡이라 담백하고 소스도 맛있고 암튼 너무 맛있었어요ㅠ_ㅠ

그리고 나온 껍데기!! 살짝 매콤했지만 이것도 맛있었어요. 여긴 껍데기가 차갑게 나왔는데 원래 광장시장에서 먹으면 다 그런거같긴하더라구요.

순대국밥을 시켰더니 밥도 같이 나와서 말아버렸어요!ㅋㅋ 그리고 안에는 왕순대가 ㅋㅋㅋ...이게 6,000원이라니 역시 광장시장;ㅋㅋㅋ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하루종일 광장시장에서 먹다간거같네영;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