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풍세 맛집/풍세 옥돌돼지갈비 점심으로 먹고왔어요.

by jjo_Mean 2018. 10. 24.

#옥돌돼지갈비

전화번호 : 041-558-8252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넓음

추천 ★★★☆☆


옥돌돼지갈비/풍세맛집/풍세 갈비맛집/풍세점심/풍세 육회비빔밥

풍세 옥돌돼지갈비/옥돌돼지갈비 육회비빔밥

오늘은 점심을 먹으러 옥돌돼지갈비집을 갔어요. 주차장은 꽤 넓었어요.

우리는 갈비탕, 육회비빔밥, 함흥비빔냉면을 주문했는데 저는 육회비빔밥으로 먹었어요!.

자리도 엄~청 많아요. 넓고..ㅋㅋㅋㅋ 룸도 있어서 모임이나 회식하기에도 좋은거같더라구요. 룸이 4개정도 12명정도? 앉을 수 있는거같았어요. 미리 예약을 하는게 좋을거같네영.

식사류 기본 상차림이에요. 이거 외에 파김치도 있었는데 셀프입니당. 추가 반찬은 셀프같더라구요!

이건 냉면에 넣어먹을 식초랑 겨자소스랑 육회비빔밥에 넣어 먹을 고추장이랑 참기름이에요~ㅋㅋㅋ

 

이건 함흥비빔냉면 곱배기에요..ㅋㅋㅋ 진짜 면이 두배;ㅋㅋㅋㅋ 양 진짜 많고 얇고..맛있어보였어요. 육수는 따로 나옵니당. 근데 매운거 좋아하는 사람이 먹었는데.. 좀 매운편이라고 하더라구요.ㅋㅋ

이건 제가 주문한 육회비빔밥! 소고기무국도 나왔어요. 국물 너무 맛있었는데ㅠㅠㅠㅠㅠ

요렇게! 야채랑 육회랑~ 육회는 고추장양념이 좀 되서 나온거같았어요. 양도 괜찮고 굳굳!

ㅋㅋㅋ너무 맛있었어요!!ㅋㅋ 밥 한공기를 뚝딱! 육회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좋더라구요. 근데 아쉬웠던건.. 참기름이 고소하지 않았어요. 첨에 적당히 넣고 고소한 맛이 안나서 더 넣었는데.. 똑같;ㅠㅠ 그게 좀 아쉬웠지만 맛있게 먹고왔습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