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광장시장 맛집/광장시장 녹두빈대떡 홍천집에서 먹었어요!

by jjo_Mean 2018. 10. 29.

#홍천집

전화번호 : 02-2267-6667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광장시장 빈대떡맛집/광장시장 녹두빈대떡맛집/녹두빈대떡

홍천집녹두빈대떡/홍천집/광장시장 홍천집/광장시장맛집/광장시장 모듬전

우린 토요일에 광장시장시장에서 도장깨기를 하고왔어요.ㅋㅋㅋㅋ 육회를 실컷 먹고 녹두빈대떡도 먹어야된다며... 2차로 빈대떡을 먹으러 고고!! 올 여름에 갔던 곳은 순희네 빈대떡이었는데 거긴 역시나 줄이 어마무시하더라구요. 그래서 우린 다른곳으로 가기로 결정! 지나가는길에 홍천집이라는 곳이 있길래 들어가봤어요.

 

다양한 전들도 엄청 많고~ 녹두빈대떡도 보이고~ㅋㅋ 녹두빈대떡을 먹으러왔는데 다른 전들도 너무 맛있어보여서 모듬전으로 주문을 했어요.

여기도 만석...다행히 막 나가시는 손님이 있어서 한자리가 생겼어요. 굳타이밍ㅋㅋㅋㅋ

우리는 모듬전으로 주문했어요!! 역시 시장 너무 좋음..ㅠㅠ 모듬전이 10,000원이라니.ㅋ.ㅋ..

기본 상차림이에요. 광장시장에서 빈대떡을 먹으면 꼭 저 양파절임을 주던데 같이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포장을 해도 양파절임을 비닐봉지에 넣어서 같이 포장해주시더라구요! 굳굳

이건 바로앞에서 포장해온 마약김밥!! 광장시장에 왔으니 마약김밥도 먹어야되는데ㅠㅠ 메뉴판에 없어서 그냥 사온건뎅.. 뭐라 안하시더라구요.

 

드디어 나온 모듬전!! 우아아아 진짜 종류별로 많이 나왔어요. 육전도 있었고 꼬치도있었고... 당연 녹두빈대떡도 있었어요.

사진을 늦게 찍어서 녹두빈대떡은 따로 못찍었어요ㅠ 나오자마자 다 먹은듯.^^히히 암튼 녹두빈대떡 맛있었어요!! 힘들게 순희네서 줄서서 안먹어도될거같아요.. 순희네 포스팅은 제 블로그에 있으니 함 보세요!!

육전도 하나만 들어있을 줄 알았더니;;ㅋㅋㅋ 아니었어영ㅋㅋㅋ 암튼 다 맛있었던 전..ㅠㅠ 다음에 또 광장시장을 가면 홍천집으로 와야겠어요! 맛있게먹었습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