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삼각지 맛집/삼각지 곱창 맛집/삼각지 평양집 솔직후기!!

by jjo_Mean 2018. 10. 25.

#평양집

전화번호 : 02-793-6866

영업시간 : 매일 07:00 - 22:00명절 휴무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삼각지 맛집/삼각지 평양집/평양집/평양집 곱창/삼각지 곱창맛집

삼각지 수요미식회/평양집 수요미식회/수요미식회

우리는 수요미식회에 나왔다는 삼각지에 있는 평양집에 갔어요! 삼각지역에서 바로라 찾기는 쉬울거에요. 뭔가 간판도 눈에 띄고.. 맛집 냄새가 폴폴~~ㅋㅋㅋㅋㅋㅋ

아침식사도 하나봐요! 식사로 내장곰탕도 많이 드시더라구요.ㅋㅋㅋ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자리도 많은데 저녁시간되니까 손님들이 많이 들어오더라구요. 피크시간에는 줄서서 먹는다고 해서 우리는 일찍왔어요ㅋㅋㅋ

곰탕을 많이 드시나봐요.  테이블에 기본 셋팅이 이렇게 되어있더라구요. 우리는 근데 곰탕 말구 곱창곱창!!

우리는 곱창 하나랑 차돌박이 하나로 주문했어요. 나중에 알고보니 여기는 곱창도 맛집이지만 양 맛집이었던것...흐하히히 다음에 가면 꼭 양으로 먹어봐야겠어요.ㅠㅠㅠㅠ내장곰탕은 시간이 정해져있으니까 참고하세요!

처음에 셋팅되어있던 소금, 후추는 빠지고~김치랑 양념장이랑 양배추가 나왔어요. ㅋㅋㅋㅋ

불이 들어오고~두꺼운 철판이 깔리고 기달기달!!

먼저나온 차돌박이 1인분이에요. 이거이거 맛있었던 ㅠㅠㅠㅠㅠㅠ

조곰 흔들렸지만 곱창도 바로 나왔어요. 평소에 곱창먹으러가면 초벌되서 많이 나왔는데 이렇게 생곱창은 오랜만에 보는거같아요. 첨엔 징글징글..크킄ㅋㅋㅋㅋㅋㅋ

처음엔 철판에 기름칠도 해주시고 구워주셨어요. 생각보다 철판이 너무 잘 타더라구요ㅠ_ㅠ

 

드디어 곱창이 다익었어요!! 굽는데 좀 오래걸렸던거같아요. 그리고 곱창은 바싹 익혀야 맛있더라구요.

으으음~ㅋㅋ 역시 차돌은 맛있었어요ㅠㅠ 비싼편이긴하지만 그만큼 고기가 좋은 고기니까!!><

두두두둥 곱창! 오잉.. 처음에 먹었던게 생각보다 질긴거에요ㅠㅠ 근데 주인 아저씨가 그럴일이없다면서...ㅠㅠ 무심코 지나가시길래 기분이 좀 그랬어요ㅠㅠ 그래서 그냥 먹자. 하고 더 익혀서 먹었더니 오오... 완전 담백하고 맛있더라구요! 약간 질긴편이긴했지만^^ㅋㅋ 곱이 엄청 많이 들어가있었어요.ㅋㅋㅋㅋ 리얼 곱창맛을 아는 사람들은 더 좋아할 것 같은 그런 맛!!

나중에 평양집을 또 가게되면 그땐 양으로 먹어봐야겠어요!! 수요미식회에 나온 삼각지 맛집 평양집! 잘 먹구왔습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