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삼각지 맛집/삼각지 대구탕거리/삼각지 원대구탕 완전 강추!!

by jjo_Mean 2018. 10. 26.

#원대구탕

전화번호 : 02-797-4488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3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삼각지맛집/삼각지 원대구탕/삼각이 대구탕거리/삼각지 대구탕맛집

대구탕맛집/원대구탕/삼각지 추천맛집

우리는 평양집에서 배부르게 먹고 2차로 원대구탕에 왔어요. 평양집에서 1분?ㅋㅋㅋ 대구탕 골목으로 들어가면 원대구탕이 한눈에!! 근데 보이는 간판 뒤에 또 원이라고 보이길래 저쪽으로 더 가봤어요.

간판이..여기가 더 먼저 생긴곳인거같았어요. 근데 둘이 같은집!ㅋㅋㅋ 우리는 여기로 들어갔어요.ㅋㅋㅋㅋ 근데 안에는 다 연결되어있어서 어디로 들어가나 똑같..ㅋ.ㅋ

요런 분위기~? 반대쪽도 자리가 쭉~있고, 가게도 넓었어요! 근데 6시쯤 되니까 만석되더라구요;;ㅎㄷㄷ... 우리는 한 5시쯤 간거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대구탕2개를 주문했어요. 맑은탕도 궁금했는데..일단 첨 와봤으니까 젤 유명한걸로 주문!

ㅋㅋㅋㅋㅋ화력이 장난 아님;;ㅋㅋㅋㅋㅋ 불 줄이려고 했는데 조절 못해서 꺼지고;;ㅋㅋ 다시 키려면 라이터나 토치가 있어야되요;ㅜㅋㅋㅋㅋ 그 후로는 안꺼지게 조심조심;ㅋㅋㅋ

드디어 나온 대구탕! 주방에서 다 셋팅을 하고계시더라구요. 그래서 주문하자마자 바로 나왔어요. 물은... 첨에 사이다인줄ㅋㅋㅋㅋㅋㅋ

 

이건 원대구탕 마약소스!! 맛있게 먹는법에 이 소스제조 방법이 있더라구요. 겨자+식초+간장+후추!! 섞으면 진짜 맛있어요!!ㅋㅋㅋ

위에 메뉴판이 잘 안보일거같아서... 이거로 참고하세요!ㅋㅋ

끓기전에 사진 한장..ㅋㅋㅋㅋㅋ 미나리도 엄청 많이들어있고 대구랑 무 콩나물 다대기~ㅋㅋㅋ 곤이도 큼지막하게 들어있어요. 지리탕을 시키면 이런 비쥬얼이었을라나..ㅋㅋㅋ 암튼 이제 뚜껑닫고 끓이는걸로!

다대기를 풀면서 드디어 대구탕이 다 끓었어요!ㅋㅋ 보니까 또 먹고싶당...ㅠㅠ

짠! 역시 대구탕엔 소오주가! ㅋㅋㅋㅋㅋ 그냥 술이 술술 이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살이에요. 살도 완전 통통하고 쫄깃하고..ㅋㅋㅋ 너무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 특히 국물이 시원... 무도 많이 들어가고 재료가 좋아서인지 국물이 진짜 시원하고 맛있더라구요! 다대기 양념에도 뭔가 있겠지만^^ 그리고 미나리는 한번정도는 더 달라고하면 주시는거같았어요.

곤이도 엄청 크게 들어가있었는데 조곰 징그러웠...ㅋ.ㅋ 저건 제가 자른거에요.ㅋㅋㅋㅋㅋㅋ 암튼 곤이도 맛있게 먹었어요~ㅋㅋ

이게 바로 마약소스! 다 아는재료를 넣은건데 이런맛이 날 줄은..ㅋㅋ 후추가 한 몫 한거같기두해요.ㅋㅋㅋㅋ 나중에 집에서나 횟집 가면 이렇게 먹어보려구요.

 

국물이 줄지가 않아요..ㅋㅋㅋㅋ 한참 먹었는데..ㅋㅋㅋ 좀 남기고 우리는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볶음밥이 1,000원!!

 

여긴 꼭 배불러도 볶음밥 드세요!!ㅋㅋㅋㅋ 국물이 맛있어서 그런가 볶음밥도 너무 맛있었어요ㅠ_ㅠ 2차로 온건데... 배가 분명 불렀는데.. 또 먹고있는 나;ㅋㅋㅋ 크킄....암튼 너무 맛있었던 원대구탕!! 용산역에서도 그렇게 멀지 않아서 앞으로 자주갈거같아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