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이태원 라운지바/이태원 졸리조커 분위기 좋아요!

by jjo_Mean 2018. 10. 15.

#졸리조커

전화번호 : 02-794-1324

영업시간 : 매일 18:00 - 05: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이태원 라운지바/이태원 술집/이태원 분위기 좋은 술집/이태원 졸리조커

저녁을 먹고 이태원 거리로 고우고우! 역시 외국인들이 정말 많았어요;;ㅋㅋ 우리나라 사람보다 외국인이 더..ㅋㅋㅋ예전에 낮에 피자랑 카페만 갔었는데 저녁엔 이런 분위기가 완전 다르더라구요. 암튼 좋았어요ㅋㅋㅋ

우리가 간 곳은 졸리조커 라운지바에요.

올라가는 길에 LED 조명으로 인테리어를 해놨는데 정말 이쁘더라구요. 사진찍기에도 좋았어요.ㅋㅋ

 

계단을 올라가서 들어가는 입구가 완전 세련됐더라구요. 신기하기도하고 실내가 더 궁금해지기도 했어요.

두둥!! 인테리어도 너무 예쁘고,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ㅋㅋㅋ 우리가 좀 이른시간에 가서 사람이 많이 없었는데 나중에 보니까 사람이 꽉차있더라구요.

 

우리는 잭다니엘 허니 보틀 세트로 주문했어요ㅋㅋㅋㅋ

 

얼음이랑 탄산수가 나왔는데 탄산수2개가 세트에 포함이었어요. 근데 허니라서 다들 탄산수는 잘 안타서 먹는거같았어요.

잭다니엘 허니!! 허니는 처음 마셔보는데 그냥 마셔도 달달하고 맛있더라구용ㅋㅋㅋㅋ

세트에 나오는 안주에요. 치즈 너무 맛있었던 기억이.. 암튼 안주는 잘 나온거같았어요. 나중에 이태원 놀러가면 다시 가보고싶은 졸리조커!!입니당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