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신불당동 술집 희미한옛사랑의그림자 회식장소 추천!

by jjo_Mean 2018. 10. 13.

#희미한옛사랑의그림자

전화번호 : 041-558-4255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신불당동 맛집/신불당동 술집/불당동 술집/신불당동 분위기좋은 술집/불당동 회식장소

신불당동 회식장소/신불당동 모임장소 /불당동 희미한옛사랑의그림자

회식 2차로 간 희미한옛사랑의그림자! 약간 복고풍 술집이에요. 분위기도 좋고, 노래도 조용하고 단체로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었어요.ㅋㅋㅋ

우리는 맥주 됫병하나랑 어묵탕이랑 먹태를 주문했어요.ㅋㅋㅋ 가격은 쏘쏘..ㅋㅋ 싼편도 비싼편도 아닌거같아요.

 

기본으로 나오는 안주에요. 뭔가 많이나오고 맥주안주로도 좋았어요ㅋㅋㅋㅋㅋ

엄청커요! 진짜 大병...ㅋㅋㅋ 옛날에는 이렇게 많이 마셨다고해요..ㅋㅋ

오뎅탕!! 양이 엄청 많았어요. 역시 맛있는..ㅋㅋ  소주 안주로 좋았던거같아요.ㅋㅋㅋ

오뎅탕치고 가격이 좀 있었는데 양이랑 오뎅 종류를 보고 아~했어요.ㅋㅋㅋㅋ 다양한 오뎅이 있고 유부도 들어있고 양이 엄청 많았어요.ㅋㅋㅋ

그리고 먹태! 먹태는 맥주안주로 좋았어요.ㅋㅋㅋㅋㅋㅋ 배부를때 먹기 좋은 안주!

이건 한참 먹구 있는데 서비스로 나왔어요ㅋㅋㅋㅋㅋ 나중에도 근처에서 회식하면 2차로 또 와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