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신불당동 맛집/불당동 삼다별장 제주갬성 솔직후기입니다!!

by jjo_Mean 2018. 10. 16.

#삼다별장

전화번호 : 070-4896-3400

영업시간 : 매일 17:00 - 23:30last order ( pm. 11:00 )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삼다별장/불당동 삼다별당/불당동 맛집/신불당동 맛집/불당동 제주감성

신불당동 딱새우/불당동 딱새우/불당동 문어숙회


우리는 회식 2차로 어디를 갈까~ 하다가 삼다별장을 가봤어요.ㅋㅋㅋ 그냥 1차 옆에 분위기 있어보이길래 가보기로^_^


실내는 제주도 감성으로 인테리어를 해놨더라구요. 자리도 넓고 분위기도 나름 괜찮았어요.ㅋㅋㅋㅋ


가격은 싼 편은 아닌거같아요. 아무래도 해산물이기도 하고 딱새우기도 하고..ㅋㅋㅋㅋ 우리는 딱새우 찜 중으로 주문하고 문어숙회랑 나중에 해물짬뽕을 주문했어요.


ㅋㅋㅋㅋㅋ 딱새우 까먹는 망치..ㅋㅋㅋ 일단 전 새우를 못먹지만..까는 재미는 있을거같았어여.ㅋㅋㅋ


먼저 이건 기본으로 나오는거같은데 계속 리필을 해주시더라구요! 빵 완전 부드럽고 맛있..ㅋㅋ 그리고 샐러드는 유자 드레싱이었나 잘 기억이 안나네여ㅠㅠ흑


새우랑 해산물 찍어먹는 소스도 다양하게 나왔어요.

그리고 나온 딱새우찜!!! 그냥 테이블에 쏟아 주는데 신기하더라구요. 이만큼이 딱새우찜 중짜리에요. 양은 많지도 적지도 않다고 생각했어요. 제가 새우를 안먹어서 그럴 수 도 있지만...ㅋㅋㅋ홍합이랑 소세지, 감자, 옥수수, 쭈꾸미인가..암튼 좀 다양하게 나오긴했어요.


감자 완전큼;;ㅋㅋㅋㅋㅋㅋ 다들 맛은 있다고 하는데 먹다보니 많은 양은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딱새우 살은 통통하고 괜찮았어요.ㅋㅋ


전 새우를 못먹으니까.. 옥수수랑 감자랑 홍합이랑~ 배부르게 먹은거같아요. 


그리고 따로 주문한 문어숙회!! 문어숙회는 정말 부드럽고 질기지도 않고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안녕 딱새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크기는 컸어요.ㅋㅋㅋㅋㅋ


살도 많고 크죠!! 망치로 몇번 쳐주면 쉽게 껍질이 벗겨지더라구요.ㅋㅋㅋㅋㅋ 진짜 여긴 먹는재미!! 맛은 다들 아는 그 맛!!

마지막에 국물이 먹고싶닥 시킨 짬뽕! 짬뽕 국물이 다른 짬뽕이랑 좀 다른 맛이긴했는데 맛있었어요. 술안주나 사이드로 먹기 괜찮은거같아요!ㅋㅋ 한번 쯤 가볼만한 삼다별장!이었습니당.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