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역 맛집/영등포 개미집 낙곱새 먹고 왔어요^^ 추천!!

by jjo_Mean 2018. 10. 11.

#개미집

전화번호 : 02-2676-8862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연중무휴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영등포맛집/영등포 낙곱새/영등포 개미집/영등포 낙곱새맛집/개미집/낙곱새

우리는 샘스미스 내한공연을 가기전에 간단히 밥을 먹으러 개미집을 갔어요!! 영등포에도 생긴 개미집! 낙곱새를 정말 먹오보고 싶었는데 이제서야 먹어봐요ㅠ_ㅠ


입구에 있는 메뉴판~ㅋㅋㅋ 우리는 낙곱새 4개로 주문했어요. 무조건 1인 1메뉴는 주문을 해야된대요. 그리고 밥은 포함가격입니당ㅋㅋ


실내는 넓고 자리도 많고 칸막이가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ㅋㅋㅋ 그리고 깔끔했어요~~!


기본 상차림이에요. 추가는 셀프코너에서 가져다 드셔야되요. 콩나물이랑 김은 따로 먹어도 되지만^^;; 낙곱새랑 같이 밥이랑 비벼먹는거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추는 양념이 되있어서 따로 먹어도 되고 비벼먹어도 맛잇고~~ㅋㅋ 


이렇게 동치미 국물이랑 밥이 나와요. 


드디어 나온 낙곱새!!!ㅋㅋㅋㅋ 4인분입니당. 매운정도는 정할 수 있어요. 5단계가 있었던거같은데 우리는 신라면정도의 매운맛인 보통으로 주문했어요.


곱창!! 근데 제가 보기엔 대창...같은데 곱창인가^^; 곱알못..ㅋㅋ 암튼 쫀득거리고 너무 맛있엇어요. 


낙지는 데쳐서 나온거같아요.ㅋㅋㅋㅋ 질기지도 않고 너무 맛있었어요. 부산에서 먹어본 언니가 거긴 짜잘짜잘하게 나왔었다며... 똑같이 맛은 있지만 낙지나 곱창은 여기가 더 큼지막하게 나오는거같다고 하더라구요!


새우도 들어있었지만.. 저는 새우를 못먹어서 패스~


보글보글~~ 진짜 너무 맛있어보였어요ㅠ_ㅠ 전 낙곱새가 약간 탕?같은거로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라 찌글이같은거엿어요. 밥에 비벼 먹는.ㅋㅋㅋㅋ 


우리..공연보러가야되는데...양념이 너무 맛있어서 시원한게 생각나더라구요;ㅋㅋㅋ 그래서 일단 소맥한잔만^^ㅋㅋㅋㅋㅋㅋㅋㅋ


두둥! 곱창이 많이 없어서 살짝 아쉬웠지만..ㅠ맛은 있었어용ㅋㅋㅋㅋㅋ 맵기 보통맛은 살짝 매콤하긴한데 괜찮더라구요! 나중에 또 먹으러가야겠어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