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계룡산 맛집/계룡 맛집/계룡면옥 다녀왔어요.!!

by jjo_Mean 2018. 10. 10.

#계룡면옥

전화번호 : 042-841-4134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 명절 당일 휴무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계롱 맛집/계룡 냉면 맛집/계룡산 맛집/계룡산 냉면/계룡면옥

여행 다음날!! 해장도 필요하고~ 배도 고프고.. 뭘 먹지 하다가 냉면이 생각나서 오게 된 계룡면옥!ㅋㅋㅋ 계룡산에서 냉면 맛집이라고 소문난 곳이래요. 근데 가보니까 냉면뿐만 아니라 한우정육식당도 같이하더라구요.

식당도 엄청 넓었어요. 룸도 있고 홀도 있습니당ㅋㅋㅋ

요렇게 한우도 같이 판매하고 있었어요. 그냥 사다고 되고 여기서 구워먹어도되고 ~ 여기서 먹으면 상차림비는 따로 있더라구요.

우리는 물냉이랑 비냉이랑 왕만두로 주문했어요. 왕만두는 6개가 나온데요.

이건 사골국같은..? 육수였는데 암튼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더 달라고해서 두번씩은 마신듯;;ㅋㅋㅋㅋ 육수가 너무 맛있어서 그런가 갈비탕이나 한우탕이 너무 맛있을거같더라구요.

냉면 기본 상차림은 저렇게 나왔어요.

 

그리고 나온 왕만두에요. 너무 맛있게 생김..ㅠㅠㅠㅠㅠㅋㅋ 6,000원에 6알!!

속도 꽉차있고 너무 맛있었어요. 여기서 만든건가..다른만두랑 좀 다른거같더라구요. 암튼..너무 맛있어서 한판 더 주문했어요; 돼지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킄

물냉면이에요. 여기는 라면 나오는데 너무 오래걸리더라구요. 주방을 보니까 면을 뽑고 계시는거같던데;;ㅋㅋㅋ 암튼!! 물냉면 육수 너무 맛있었어요. 면도 메밀면이 아닌데도 완전 부드럽고..ㅋㅋㅋ 근데 전 비빔으로 주문했어요.ㅋㅋㅋㅋㅋ이건 한입 뺏어먹어본 후기;ㅋㅋ

 

이게 제가 주문한 비빔냉면이에요. 육수랑 같이주는데 전 좀 넣어서 같이 비벼 먹었어요.

소스가 짱이에요!! 여기서 당연히 직접 만드신거겠지만.. 어떻게 만든건지 궁금했어요ㅠㅠ 집에서도 먹구싶어서..ㅋㅋㅋㅋ

고기랑 같이 싸먹으니까 우와아아앙 소스에 참기름이 많아서 느끼할 줄 알았는데 전혀 그렇지 않았어요. 암튼 너무 맛있었던 냉면...ㅠㅠㅠ 나중에 계룡에 가면 또 들려봐야겠어요.

정말 맛있게 먹구왔습니당^______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