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불당동 맛집/불당동 어두일미대구왕뽈때기 뽈찜 맛있어요!!

by jjo_Mean 2018. 10. 18.

#어두일미대구왕뽈때기

전화번호 : 041-522-6888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불당동 맛집/불당동 회식장소/불당동 회식/불당동 모임/불당동 어두일미대구왕뽈때기

불당동 뽈찜/대구뽈찜/대구지리/불당동 대구지리

오늘은 회식으로 불당동에 있는 어두일미 대구왕뽈때기 집으로 갔어요. 예~전에 한번 가본 적이 있는데 그 후로 처음..ㅋㅋㅋㅋ 식당 앞에 주차공간이 따로 있어서 좋았어요. 


우리는 뽈찜 대로 주문했어요. 나중에 볶음밥도 2개 추가!ㅋㅋㅋㅋ


저번에 보통매운맛으로 먹었는데 너무 매웠던 기억이 있어서 3단계 보통보다 덜 매운맛으로 주문했어요.ㅋㅋㅋ


가게 내부는 넓었어요. 여기랑 룸에도 한 8테이블? 여기만큼 자리가 있었는데 룸도 사진에 보이는 곳 말도고 더 있더라구요. 회식하실때는 룸으로 미리 예약하는게 좋으실수도!!ㅋㅋㅋ

기본 상차림이에요.ㅋㅋㅋ 콘치즈 너무 맛있어서 리필도 했어요^_^;;ㅋㅋㅋ 미역국도 맛있고~ 김치도 맛있고..ㅋㅋㅋ 매운음식이라 그런가 계란찜도 기본으로 나오더라구요~


드디어 나온 대구뽈찜!! 양념 색이 정말 진하고 양도 푸짐하고...ㅋㅋㅋㅋㅋ


떡도 들어있고 고니도 들어있고 알도 들어있어요. 그 외에 꽃게랑 이것저것 많이 있었는데 양념이 맛있어서 다 맛있었어요. 


대구 살도 쫀득거리고 너무 맛있더라구요ㅠ_ㅠ 대구뽈찜은 대구 머리로 만드는 요리라는데 입주변에 있는 살들이 쫀득거리고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여기는 꼬리부분도 넣어주셨어요. 살도 많고~ㅋㅋ 


마지막 볶음밥까지!! 클리어~ㅋㅋㅋ 볶음밥도 역시나... ^_^  암튼 정말 맛있게 먹고온 어두일미대구왕뽈때기집!! 천안에서 추천하고 싶은 맛집이에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