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신불당동 야들리애플래이트 스파게티랑 맥주 마셨어요.

by jjo_Mean 2018. 10. 8.

#야들리애플래이트

전화번호 : 041-900-3104

영업시간 : 매일 15:00 - 01:00라스트오더 00시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신불당동 맛집/신불당 맛집/신불당동 야들리에플래이트/야들리애플레이트

신불당동 맥주맛집/불당동 맥주맛집/불당동 스파케티맛집


친구랑 간단히 맥주 한 잔 하고싶어서 찾게된 맥주집!! 신불당동 지구대 옆에 있는 야들리애플래이트!ㅋㅋ 가게가 생각보다 컸어요. 뒷골목에 있어서 사람들한테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인지..일요일이라 그런지 사람은 많이 없었어요.


자리도 완전 많았어요! 가게가 넓기도 하구..ㅋㅋㅋ 생긴지 얼마 안되서 그런가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우리는 치킨파스타 토마토로 주문하고, 스텔라랑 페일에일을 주문했어요. 페일에일 맥주는 꽃향, 과일향이 나는 맥주인데 여자들이 많이 좋아하는거 같아요.


기본으로 나온 스파게티면튀김! 짭짜름하고 달달하고 너무 맛있어여. 집에서도 간식으루 먹고싶은.....ㅋㅋㅋ

그리고 바로 나온 스텔라랑 플래티넘 페일에일!!ㅋㅋㅋㅋ 둘다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나중에는 골든에일을 마셔보려구요.


그리고 나온 치킨토마토파스타!!! 위에 치즈로 다 덮여 있었는데 얼마나 맛있어보이던지.ㅠ_ㅠㅋㅋㅋ


꾸덕꾸덕~~~ㅋㅋㅋ 너무 맛있었어요!!! 가격대비 정말 짱이었던거같아요. 맥주안주로도 너무 좋은듯..ㅋㅋ 파스타 좋아하시는 분들한테 맥주랑 같이 추천하고싶은 메뉴였어요. 나중에 다시 재방문 할 예정입니다^_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