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청평 카페 브로어스101 카페 [카페 Brewers101]

by jjo_Mean 2018. 9. 10.

#브로어스101/Brewers101 

옆에서 닭갈비를 먹고 우리는 바로 옆에 있는 카페로 가봤어요. 외관은 정말 예쁘게 되어있더라구요. 바로 브로어스101 카페 사람도 많고 야외 테라스도 있었어요.우리는 더워서 안으로;;^^

 

여기가 야외에요. 날씨가 좀만 시원해지면 야외에서 먹어도 좋을거같더라구요.ㅋㅋ

브런치도 팔고 있어요.ㅋㅋㅋㅋ 밑에 사진에도 있지만 케익이나 디저트들도 많이 팔더라구요ㅋ

사람 완전 많죠;ㅋㅋ 우리도 자리 없어서 나올뻔하다가 중간에 큰테이블에 자리가 나서 그냥 앉는걸로..ㅋㅋㅋ

 

정말 예쁜 케익들도 팔았어요.우리가 점심을 먹고가서 배불러서 디저트는 패스ㅠㅠ 먹구싶었는뎅..ㅋㅋㅋ

메뉴판이에요.ㅋㅋㅋㅋ 엄청크게 내려져있는데 몬가 있어보임;ㅋㅋ나만그런가 하핰ㅋ암튼 우리는 단체로 와서 여러가지시켰는데 그중에서 저는 자몽이랑 아이스아메리카노만 마셔봤어요.

 

자몽이랑 아이스아메리카노! 자몽 정말 예쁜컵에나왔어요! 양도 많고ㅋㅋㅋ 자몽에이드는 정말 맛있었어요!!ㅋㅋ 근데 아이스아메리카노는..음 산미도 나기나는데 뭔가 맛이없었어요ㅠㅠ.. 쓴맛도 아닌 신맛도아닌 신기한 원두;ㅋㅋ 암튼.. 그래도 다 마셨어요 하하;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