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대부도 여행]대부도 카페/대부도 카페에바다

by jjo_Mean 2018. 7. 31.

#카페에바다

전화번호 : 032-887-9191

영업시간 : 10:00 ~ 19:00 / 토요일 10:00~20: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대부도 예쁜카페/대부도 풍경좋은카페/대부도 추천카페/대부도 카페에바다/카페에바다

대부도 여행 둘째날 아침!! 숙소에서 간단히 아침을 먹고 카페를 갔어요. 간단히가 맞나;;? 엄청 폭식하긴했는데;ㅋㅋㅋㅋ 다들 해장 커피가 필요해서 카페로 고고!! 


우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플랫화이트, 천도복숭아생과일주스, 요거트스무디를 주문했어요 ㅋㅋㅋㅋ 사람이 많으니까 메뉴도 다양;ㅋㅋㅋ 그리고 커피콩빵 반반으로 10조각도 주문!!


카페가 밖에서 보기와는 다르게 자리가 많이 있더라구요. 넓기도하구 ㅋㅋ 우리는 운 좋게 2층에 바로 자리가 나서 2층으로 갔어요!! 따로 에어컨도 선풍기도 있고 다들 편하게 놀았어요;;;ㅋㅋㅋ


특이한 명함!!ㅋㅋ 명함이라고 주셨는데 요렇게 생겼어요. 싱기 ㅋㅋ 근데 이걸 어케 대고 사진을 찍으면 이쁘다던데..에라모르겠따~ㅋㅋ


드디어 나온 음료~~ 커피는 막 쓴편은 아니에요. 약한 아메리카노? 플랫화이트도 막 진한걸 원했는데 그러진 않았어요. 진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샷하나 추가하시는걸 추천해요.


그리고 나온커피콩빵~~!! 플레인이랑 커피랑 반반으로 했는데 커피가 압도적으로 인기가!ㅋㅋㅋㅋㅋ 다 맛있긴한데 커피가 더 맛있긴했어요.


2층은 뷰도 좋아요ㅠㅠ 창문으로 보이는 바다ㅠ_ㅠ... 물이 안들어와서 뻘이었지만 물들어오면 더 이쁠거같더라구요.

넘나 즐거웠던 대부도여행!!! 카페에서 쉬고 집을간게 아니라....오이도로 갔습니다^^하하;ㅋㅋㅋㅋㅋㅋ

#끝나지않는여행#2박같은1박2일#이제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