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스타벅스 클라우드 치즈 케이크 추천해요!!

by jjo_Mean 2018. 7. 29.


#스타벅스 클라우드 치즈 케이크

오늘은 대부도 걸리버여행기 펜션에 놀러가는날!! 다들 시흥 시화이마트에서 모이기로 했는데 우리가 제일 먼저 도착했어요.ㅋㅋ 그래서 주변에 있는 스타벅스로 고고~! 전에 남자친구가 맞은 기프티콘으로 간단히 배를 채우기로 했어요. 클라우드 치즈케이크랑 아이스아메리카노! 너무나 쿵짝이 잘맞는 조합이에요. 파바나 일반 그런 치즈케익크는 잘 안먹게 되는데 요건 정말 맛있더라구요. 위에는 꾸덕~하고 맨 아래는 약간 바삭하고 단단한..? 빵? 쿠키? 뭐라해야되징ㅋㅋㅋ 단단한데 촉촉한ㅋㅋㅋ모르겠당..ㅋㅋ 암튼 같이 먹으면 더 맛있더라구요.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더더 맛나고~ㅋㅋ 암튼 둘이서 다 묵고 친구들 만나러 고고~!! 

장보고 바다향기테마파크 들려서 사진찍고 걸리버여행기 펜션으로 바로 가서 놀았어요~ㅋㅋ바람향기테마파크는 사진이 우리 인물사진만 왕창 찍어서ㅠㅠ.. 포스팅해드릴 사진들은 거의 없어요ㅠ 걸리버여행기 펜션 포스팅해드리면서 테마파크사진은 한두장 올려야겠어요 하하;ㅋㅋ 

암튼 스벅 클라우드 치즈 케이크 추천해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