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신방동 카페 투더디프런트[TO THE DIFFERENT] 도쿄롤케익 굳!

by jjo_Mean 2018. 9. 18.

#투더디프런트 카페

전화번호 : 041-575-5595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투더디프런트/신방동 투더디프런트/신방동 카페/투더디프런트 카페

신방동 추천카페/신방동 케익맛집/신방동 도쿄롤케익/도쿄롤케익

신방동 먹자골목에서 저녁을 먹고 커피를 마시러 투더디프런트 카페를 갔어요. 이 카페 정말 오래 있는거같아요...예전부터 본거같은데;ㅋㅋ 오늘 처음 가봤지만..ㅋㅋㅋ

내부는 넓고 깔끔했어요.ㅋㅋㅋㅋㅋ 화이트화이트~~ㅋㅋㅋㅋ

케익들도 엄청 많았어요. 그중에서 제일 눈에 들어오는건 도쿄롤케익!!ㅋㅋㅋ 종류도 엄청 다야하고 너무 맛있어보이더라구요ㅠㅠ 밥을 먹고왔지만.. 또..먹음;;ㅋㅋㅋㅋㅋ 우리는 망고롤케익으로 주문했어요.ㅋㅋㅋ

메뉴판인데 잘 안보이시죠;;ㅋㅋㅋ 나눠서 찍었어야했는데;ㅋㅋㅋㅋㅋ 우리는 아메밀카노로 주문했는데 아메리카노는 TALL사이즈 4,100원 GRANDE사이즈는 4,600원이에요.ㅋㅋㅋ

드디어 나온 커피랑 도쿄망고롤케익!!ㅋㅋㅋ

이거이거어어 너무 맛있었어요ㅠ_ㅠ 망고도 정말 들어있고. 크림도 맛있고..ㅋㅋ 상큼하고 크림이 많다고 느끼하지도않고 너무 맛있게 먹구왔습니당ㅋㅋ 다음에 가면 또 망고를 먹고싶은데 다른맛도 궁금하네여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