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신촌 카페/신촌 디저트 카페/신촌 타르타르 디저트카페

by jjo_Mean 2018. 9. 17.

#타르타르[TARR TARR]

전화번호 : 1800-1778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신촌 카페/신촌 디저트카페/신촌 맛집/신촌 디저트맛집

우리는 갈비집을 가기전에 디저트카페 타르타르에 가봤어요.ㅋㅋ 


1층엔 자리가 막 많진 않았어여.7테이블? 카페치고 많은건강ㅋㅋㅋ


직접 이렇게 타르트랑 빵을 만드는게 보였어요! 신기신기 ㅋㅋ 여기 빵 진짜 맛있을거같았는데ㅠㅠ갈비집가야되서... 타르트를 안먹었더니 후회되네여ㅠ


에크타르트, 치즈타르트 등등 종류가 너무 다양했어요.ㅋㅋ 사진찍으면서도 하나만 사 먹을까..하다 참았어요ㅠ


너무 예쁘죠ㅠㅠ 진짜 다먹음직스럽도 맛있게 생겼어요ㅠㅠ 여기서 종류별로 먹어보고 싶당..나중에 가게되면 포장해보려구영ㅋ


이렇게 한 박스에 최대6개까지 담을 수 있는거같았어요. 


이건 음료 메뉴판이에요.ㅋㅋ우리는 아이스아메리카노랑 제주한라봉에이드였나..ㅋㅋ 전 아이스아메리카노로 마셨는데 산미도 없고 저는 맛있었어용ㅋㅋ 


지하 1층에도 자리가 있더라구요. 


지하에는 자리가 넓직넓직~~~ 자리도 많고 몬가 여유롭고 좋았어요.ㅋㅋㅋ 나중엔 꼭!! 타르트를 먹으러 다시 가봐야겠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