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을지로 카페추천/을지로 카페/을지로 서울라이트 [Seoulite]

by jjo_Mean 2018. 8. 28.

#서울라이트 [Seoulite]

전화번호 : 010-3456-1626

영업시간 : 평일(일요일포함) 12:00 - 23:00 / 주말(금요일포함) 12:00 - 24: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을지로카페/을지로골목카페/을지로 서울라이트/을지로3가카페

을지로 예쁜카페/을지로추천카페

우리는 을지로에서 평양냉면을 먹고 을지로 카페를 찾아갔어요. 요새 을지로 골목에 간판없는 카페들이 유명하다는데..우리는 그중에 서울라이트 카페를 찾아가보기로했어요. 위에 보이시나영.. 우리는 첨에 못보고 그냥 지나쳤어요;ㅋㅋ 간판은 역시나 없구..

여기로 올라가면 카페가 있어요. 카페는 3층!!ㅋㅋ 가면서도 무슨 이런데에 카페가 있냐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층에 이렇게 종이로 카페이름이 붙어있었어요;ㅋㅋㅋㅋㅋ 서울라이트~

문열자마자 카페맞네..소리부터 나오더라구요;ㅋㅋ 암튼!! 여기입니당~자리는 단체석하나에 한5-6자리정도 있었어요.ㅋㅋㅋ 다른 블로그에서 보던 전체적으로 핑크핑크는 아니었지만 우리가 너무 밝을때가서 그런거같아요. 저녁에가면 전체 핑크빛 분위기 일거같더라구요.

또반대로 보면 이런 분위기에요.ㅋㅋㅋ 위에 사진이랑은 좀 다르죠 ㅋㅋ 암튼 은은하고 조용하고 너무 분위기가 좋았어요.

여기자리도 이뻤는데 우리는 왜 저기 앉지않고 사진만...ㅋㅋㅋ

우리는 아이스아메리카노랑 콜드브루로 주문했어요.ㅋㅋㅋ커피는 둘다 맛있었어요! 콜드브루 좋아하시는 분들은 드셔보세용 연하지도 않고 괜찮더라구요.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살짝 산미가 있는 맛이었어요.ㅋㅋ

창가쪽에 사람나가자마자 우리는 자리를 옮겼어요.ㅋㅋ 여기 앉구싶었다구ㅠ_ㅠ 핑크핑크 ㅋㅋ 그리고 몇몇 테이블에는 드라이플라워가 놓여져 있었는데 사진찍기 정말 예쁜거같더라구요.ㅋㅋㅋ 굳굳~~ㅋㅋ 다음에 을지로 오면 다른 카페들도 가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