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패션.뷰티

클리오 섀도우/클리오 프로 아이 팔레트 쿼드 01 앰버슬립

by jjo_Mean 2018. 9. 8.

#클리오 프로 아이 팔레트 쿼드 01 앰버슬립 

클리오섀도우/섀도우추천/클리오 추천/섀도우추천/클리오 팔레트 섀도우

클리오 프로 아이 팔레트 쿼드/추천 섀도우제품

저번에 여행갔다와서 보니 섀도우가 깨져있더라구요ㅠ.ㅠ 2개쓰는데 둘다..흑흑 너무 속상했어요;ㅋㅋ 암튼! 그래서 올리브영으로 바로 가서 새로운 섀도우를 구매했어요! 이번에 산건 클리오제품이에요.ㅋㅋㅋ 이것저것 막 보다가 그냥 제일 무난하고 잘 쓸거같은거로 샀어요. 클리오 프로 아이 팔레트 쿼드 01앰버슬립! 입니당ㅋㅋㅋ

쿼드 01앱버슬립이에요. 종류는 4개정도 있는거같았어요.ㅋㅋ뒤로 갈수록 몬가 색조화장..하시는 분들이 좋아하실거같은;ㅋㅋ암튼 전 무난하게 01로 샀어용ㅋ

박스랑 똑같은 케이스..ㅋㅋㅋㅋㅋ 첨엔 박스 안뜯은줄알았어요;ㅋㅋ 암튼 가방에 넣고 다니기 좋은 사이즈였어요.ㅋㅋ

요렇게 생인 섀도우에요~ㅋㅋㅋㅋ 섀도우 브러쉬도 같이 들어있는데 저건..음 평소에도 잘 안써서;;ㅋㅋ 손꾸락이 짱이에요;ㅋㅋ

 

이제품을 선택하게된 제일 큰 이유는 색도 색이지만 위에서부터 순서대로 바르면 자연스럽게 된다고 하더라구요!! 섀도우 색 조합하는것도 잘 몰라서 찾아보고 그랬었는데 이렇게 순서대로 되어있으니까 너무 좋았어요.

이게 위에서부터 발라본거에요!  자연스럽고 순서대로 바르면 그라데이션처럼..ㅋㅋ 암튼 만족했어요. 펄도 많이 안들어가있고 딱 좋은거같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데일리로 무난하게 쓰기 좋은 색인거같아 추천해드리고싶네용. 섀도우 초보한데 특히나..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