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패션.뷰티

젠틀몬스터 선글라스/젠틀몬스터 MAD CRUSH 매드크러쉬 01

by jjo_Mean 2018. 8. 7.

#젠틀몬스터 MAD CRUSH 매드크러쉬 01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추천/젠틀몬스터/젠틀몬스터 매드크러쉬

올 여름 휴가를 위해서! 새롭게 장만한 젠틀몬스터 선글라스에요~ㅋㅋㅋ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고심끝에 결정했지만 사와놓고선도 결정장애가ㅠㅠㅠ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에서 젠틀몬스터는 따로 할인을 못해준다고 요 미러렌즈를 하나 해줬어요><ㅋㅋ 실버로~~ㅋㅋㅋ

그리고 이번에 새롭게 바뀐 가죽케이스!!ㅋㅋㅋ 너무 이쁘게 나왔어요ㅠ_ㅠ 선글라스보다 맘에 드는 가죽케이스;ㅋㅋㅋㅋㅋㅋ

요거에요 요거!! 젠틀몬스터 매드크러쉬ㅋㅋㅋ 검정테안에 금테가 있어서 눈에 너무 가더라구요.ㅋㅋㅋ뭔가 촌스러워 보일수도있는데...세련되보이기도해용ㅋㅋㅋㅋ

 

금테 때문에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지만 전 맘에 들었어요!!ㅋㅋ 근데 좀 보니까 얼굴형에도 안맞는거같고ㅠㅠ 각진게 더 어울릴거같아서 교환하러가려구요ㅠㅠ 머를린으로ㅠㅠ

옆에도 이뻤어용ㅋㅋ  전 결국 머를린으로 교환하지만... 이것도 이쁘니까 써보고 어울리면 추천하고싶어요ㅠㅠ저한텐 막 안어울려서ㅠ_ㅠ 암튼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머를린도 포스팅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