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패션.뷰티

아디다스 슬리퍼/아디다스 알파바운스 벨크로 슬리퍼 짱편해요!

by jjo_Mean 2018. 12. 1.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벨크로 슬리퍼

ㅋㅋㅋ사무실에서 직원들이랑 같이 구매한 아디다스 슬리퍼!!ㅋ 검검도 있고 흰검도 있고 빨검도 있는데 저는 흰검으로 구매했어요.

드디어 온 슬리퍼!! 같은 제품인데 케이스는 좀씩 다르더라구요. 이유는 모르겠어요.


그리고 외국 사이즈로 주문해서 6으로 주문했는데 245였다니..ㅋㅋ 전 240을 주문하고싶었는뎅...ㅋㅋ힝 그래도 슬리퍼라 다행인거같아요. 


신발가게에서 파는 저 신발거는것도 같이 들어 있었어요. 바로 버렸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이쁘다 이쁘다~~~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너무 편했어요. 푹신거리고.ㅋㅋㅋㅋ 사무실에 신으려고 샀는데 놀러다닐때도 가지고 다녀야겠어요.ㅋㅋㅋㅋ  하하 스티커는.. 메니큐어가 다 비치는데 이상해서 스티커를 붙여버렸어요.ㅋㅋㅋㅋㅋㅋㅋ


옆에서 본 슬리퍼 ~ ㅋㅋ굽은 이정도있어요.ㅋㅋㅋㅋ 푹신해보이죠 ㅋㅋㅋ 5정도만..사이즈 작았으면 더 더 좋았을텐데ㅋㅋㅋ 그래도 사이즈 즈 나쁘진 않았어요.ㅋㅋㅋ 살짝 아쉬울뿐!


걸을때 살짝 밀리는 느낌은 있는데 신다보니까 괜찮더라구용.ㅋㅋㅋㅋㅋㅋ


이부분이 찍찍이라서 발이 앞으로 안빠지게 사이즈 조절해주면되요!ㅋㅋㅋ 암튼 정말 편하고 푹신한 아이다스 슬리퍼! 너무 추천하구싶네용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