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패션.뷰티

아이라이너추천/네이처리퍼블릭 스머지 프루프 아이라이너 02딥브라운

by jjo_Mean 2018. 9. 7.

#네이처리퍼블릭 스머지 프루프 아이라이너 02딥브라운


이번에 아이라이너를 다써서 급하게 네이처리퍼블릭으로 고고...ㅋㅋㅋ 예~전에 썻던 네이처리퍼블릭 아이라이너가 좋았던 기억이 있어서 같은 제품으로 구매했어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이거에여. 스머리 프루프 아이러이너!ㅋㅋㅋ 브라운으로 달라고 했는데 딥브라운이더라구요. 


02 딥브라운이에요.ㅋㅋㅋ 한번만하면 브라운인데 몇번 덧칠하면 검정같은..ㅋㅋㅋㅋㅋㅋㅋ 전 근데 만족했어요.


예전엔 초록색이었던거같은데 회색으루 나왔네용ㅋㅋㅋ


붓타입이랑 요게 있었는데 전 요 마카팁브러쉬로 샀어요. 이게 그리기 더 쉽고 편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붓타입보다 오래쓰는거같았어요.


마카팁 브러쉬는 두껍게, 얇게 그리기 좋은거같아요. 그리고 싶은굵기로ㅋㅋㅋ... 색 약간 어두워보이죠.? 더 밝은거 원하시면 다른제품으로 사셔야될거같아요ㅠ.ㅠ 그리고 잘 안지워져요!!ㅋㅋ 지금 팔에 테스트하느라 그린거 문질문질하고있는데 잘 안지워져서 빨개졌어요ㅠ.ㅠ 



몇번 덧칠해서 그린 아이라이너에요.ㅋㅋㅋ 그냥 검정같죠?ㅋㅋㅋㅋ뭐..밝은 곳으로 가면 브라운비슷하게 보이긴하는데..ㅋㅋ암튼!! 전 만족합니당~~~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