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패션.뷰티

바비브라운 아이브로우 에소프레소 색상 리뷰.

by jjo_Mean 2018. 10. 3.

#바비브라운 아이브로우 에소프레소

▶ 가격 : 45,000원

이번에 어쩌다..알게된 바비브라운 아이브로우! 근데 가격이....45,000원이에요. 넘나 비싼 것..ㅋㅋ근데 좋다길래 한번 써보고 싶어서 구매했어요. 인터넷이나 백화점이나 차이가 별로 안나서 그냥 백화점가서 GET!!!

색상은 에소프레소 색이에요. 다른 사람꺼로 써본 색상이라서 색 고민은 안하고 같은거로 샀어요ㅋㅋ

 

이렇게 생겼습니당ㅋㅋ 뭐 다른거랑 똑같죠. 근데 이 아이브로우는 브러쉬랑 펜슬 뚜껑이 크기가 똑같더라구요! 얼마나 편하던지 ㅋㅋㅋ 전에 쓰던건 뚜껑크기가 달라서 반대로 넣다가 펜슬 부러진적도 있었는뎅;ㅋㅋ 일단 그건 맘에 들었어여.ㅋㅋ

스크류 모양은 다른거랑 좀 차이가 있었던거같아요. 스크류만 사서 따로 쓰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이것도 부드럽고 괜찮았어요.

 

펜슬은 이정도 들어있는데 생각보다 오래쓴다고 하네여 ㅋㅋㅋ 그리고 모양이 사선으로 되어있어서 뭉툭해지지않고 저 모양이 유지가 된데요. 초보자들이 그리기 더 쉬울거같네여.

 

에소프레소 색 참고하세요! 두번정도 그어준건데 저런 색으로 나와요. 막 어둡지도 밝지도 않은 제가 딱 좋아하는 색이에요.ㅋㅋㅋ 사용해본 결과 역시 비싸니까.. 발색이나 유지는 오래되지만 전에 쓰던 제품이랑은 가격대비.. 큰차이는 없는거같았어요. 일단 더 써보고!!ㅋㅋㅋ 나중에 사야될 때 다시 생각해보는걸로^^ 그래도 좋은 제품인건 맞는거같네용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