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패션.뷰티

[젠틀몬스터] 젠틀몬스터 머를린01 윤아선글라스 멀린

by jjo_Mean 2018. 8. 11.

#젠틀몬스터 머를린01

저번주에 매드크러쉬01 선글라스를 사고... 머를린01로 바꿔왔어요;ㅋㅋ 계속 보다보니 이게 더 이뻐보여성...ㅋㅋ 결론적으로도 이게 더 맘에들긴하지만 매드크러쉬01도 이쁘긴했어요 얼굴형에 맞게 고르시길~~ㅋㅋㅋ 매드크러쉬 포스팅은 밑에 링크 달아드릴게용ㅋㅋㅋ 구경하세요!!

http://jjomin.tistory.com/689

요것이 바로 젠틀몬스터 머를린01 선글라스에요!ㅋㅋㅋ 매드크러쉬가 동그란 모양이었는데 이게 더 눈에 가더라구요..ㅋㅋㅋㅋ 가격은 260,000원이에요ㅠ_ㅠ너무나 비싼것... 할인도 안해주고 ㅠㅠㅠㅠ


[출처 - 젠틀몬스터 홈페이지]

윤아 선글라스로도 유명한 머를린01ㅋㅋㅋ 착샷이 너무 이쁘기도 했고 알이 너무 진하지 않아서 더 맘에 들었어요.ㅋㅋ 바꾼거 대대만족!!ㅋㅋㅋ안경다리는 금테로 되어있어서 세련미가 더더더더해진거같더라구요.ㅋㅋㅋ 암튼 추천하구싶은 선글라스라터 다시 포스팅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