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패션.뷰티

아모스 나이트크림/아모스 리페어 샤인 인리치 나이트 크림 180ml

by jjo_Mean 2018. 8. 3.

#아모스 리페어 샤인 인리치 나이트 크림 180ml

저번에 샘플로 써보고 너무 좋아서 사게된 아모스 나이트크림!! 드디어샀어요ㅋㅋ 지금 아모스 녹차실감삼푸랑 아모스 트리트먼트를 사용하고 있는데 둘다 좋아요!

 

나이트크림은 자기 전에 쓰는거래요.  건조하고 부스스한 모발을 매끄럽고 윤기 있게 가꿔주는 집중 영양 슬리핑 트리트먼트! 젖은 모발에 살짝만 발라주는거에요.

 

많은 양을 바르는게 아니라 180ml도 양이 적은거같진 않았어요. 처음에 살때는 작을까봐 걱정했는뎅..ㅋㅋ

 

그냥 흰색..ㅋㅋ 전 아침에 머리감고 요정도씩 발라주는데 머리말리고 난 후에 보면 정말 머릿결이 부드럽더라구요ㅋㅋ 처음이라 효과가 좋았을 수도있지만 만족해용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