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신사 맛집/가로수길 맛집/가로수길 마라내음 마라롱샤

by jjo_Mean 2018. 9. 4.

#마라내음#마라롱샤

전화번호 : 02-516-1688

영업시간 : 평일 17:00 - 24:00 / 주말(공휴일) 12:00 - 24: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신사역맛집/신사맛집/가로수길 맛집/가로수길 마라내음

신사역마라내음/신사 가재요리/신사 새우요리/마라내음신사점

우리는 대학모임으로 마라내음을 가봤어요. 그냥 신기하게 생긴요리라... 다들 가보고싶었나봐요. 투표했는데 여기가1위 나와서 고고고!ㅋㅋㅋ

실내가 막 넓지는 않았어요.ㅋㅋㅋ 10테이블은 넘긴했던거같은뎅..ㅋㅋ 우리는 단체로 예약을해서 벽쪽을 쭉~ 붙여주셨더라구요.ㅋㅋㅋ 테이블 3개정도..?ㅋㅋㅋㅋ

우리는 먼저 마라롱샤 보통맛이랑 특허탕수육이랑, 멘보샤, 해물짬뽕, 볶음밥ㅋㅋㅋㅋ 이렇게 주문했어요.ㅋㅋㅋㅋ 마라롱샤는 매운맛도 있는데 많이 맵대요!!

 

기본반찬이에요.ㅋㅋㅋㅋ 마라롱샤 맵다면서 왜 할라피뇨가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 나온 특허탕수육!!! 튀김이 특허인가~ 소스가 특허인가~~ㅋㅋㅋ 다른데랑 비슷했지만 좀 더 바삭한 탕수육이었어요. 가격대비 양이 살짝 부족했지만.. 맛은 있었어요.ㅋㅋㅋ

고기도 부드럽도 굳굳! 그리고 튀김이 두껍지 않아서 좋았어요.ㅋ

그리고 나온 마라롱샤!! 향신료향이 많이 나는 곳도 있다던데 여기는 별로 안났어요.

너 쫌....무섭게 생겼다;;ㅋㅋㅋ 생각보다 크기도 크고 왜 살아서 움직일거같죠;ㅋㅋㅋㅋㅋ 암튼 저 놈 까는게 너무 힘들더라구요; 한판은 어떻게든까서 먹었는데 마지막에 추가한건 못까겠더라구요.

마라내음은 sns에 올려주면 가져가서 다 까주세요!! 다른 서비스주는 것 보다 좋은듯;;ㅋㅋㅋ 우리도 추가로 주문한 마라롱샤는 바로 sns에 올리고 까달라고 했어요ㅠ_ㅠ

그랬더니!! 이렇게 예쁘게 다 까주셨어요.ㅋㅋㅋ 우리는 진짜 지저분하게 까먹었는데.. 진작 다 까달라고할걸^^;;ㅋㅋㅋ

저는 새우나 가재, 게...이런거 못먹는데..ㅠㅠ 이건 너무 맛있게 생겨서 가재만 몇 개 먹어봤어요. ㅋㅋㅋㅋ 맛은 가재맛!! 소스가 맛있긴 했어요. 그래서 바로 볶음밥을 시켜서 비벼먹었어요.

바로 요 볶음밥~~ㅋㅋ 볶음밥도 맛있더라구요. 중국집에서 파는 볶음밥 빰침;ㅋㅋㅋㅋㅋㅋㅋ 마라롱샤 소스에 비벼먹는걸 추천해요.ㅋㅋㅋㅋ

그리고 나옴 멘보샤 ㅋㅋㅋ 이것도 너무 맛있었어요. 기름 많은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싫어하겠지만 전 괜찮더라구요.ㅋㅋ 가운데는 새우에요. 제가 또... 새우를 못먹기 때문에ㅠㅠ 한입만 먹고 가운데는 빼고 빵만 먹었어요;ㅋㅋ 암튼 근데 이거 맛있어요!

그리고 마지막에 술안주 할 짬뽕! 해물짬뽕이에요.ㅋㅋㅋㅋ 국물이 얼큰하고 맛있었어요. 마라롱샤가 메인이었는데 다른 요리들이 더 맛있었던거같아요.ㅋㅋㅋㅋㅋ 암튼 한번쯤 먹어볼만 하긴한거같은 요리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