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성신여대 맛집/성신여대 태조감자국 저렴하고 맛있어요.

by jjo_Mean 2018. 9. 6.

#태조감자국

전화번호 : 02-926-7008

영업시간 : 평일 10:00 - 05: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태조감자국/성신여대맛집/성신여대 감자국/성신여대 감자탕

성신여대태조감자국/감자탕 맛집/감자국맛집

가평 여행을 가기전에 성신여대에서 친구들을 만났어요. 출발하기 전에 밥을 먹고가자며..ㅋ.ㅋ 성신여대 맛집이 있다고 가봤어요.그 맛집은 바로 저 태조감자국!? 감자국..?ㅋㅋㅋ 감자탕인데 여기는 감자국이라고 하더라구요.ㅋㅋㅋ

실내에는 자리가많았어요. 진짜 시장맛집의 향기가~~ㅋㅋㅋ 요새 왜이렇게 이런분위기가좋은지 모르겠어요;ㅋㅋ

메뉴에요ㅋㅋㅋㅋ메뉴명 센스가...ㅋㅋㅋㅋㅋㅋ웃기더라구요.  우리는 무진장으로 주문했어요.ㅋㅋ

먼저 나온 기본 상차림이에요. 원래 여기 깍두기가 그렇게!! 맛있다는데 저날은 살짝 무르다고 말씀해주시더라구요ㅠ_ㅠ나중에 다시와봐야징ㅋㅋ

그리고 나온 감자국!!ㅋ아직도 감자국이라니까 어색하네요;ㅋㅋㅋㅋㅋ 암튼 감자국 양이 엄청 많았어요. 고기도 한 9덩이인가 들어있던거같은뎅;;ㅋㅋ 국물도 진해보이고. 두구두구

 

감자도 통으로 크게크게 들어있었어요. 시래기도 많이 들어있고 당면도 들어있었어요.

ㅋㅋㅋ뼈에 붙은 살이 잘떨어지고 부드럽드라구요! 뭔가 색이 연해서 양념이 많이 안베어있거같았는데 아니었어요.ㅋㅋㅋ 암튼 고기가 엄청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감자탕에서 빠지면 섭한 볶음밥!! 배부르다면서 3명이서 2개나 볶고 다 먹었어요.ㅋㅋㅋ 국물도 맛있고 고기도 부드럽고! 볶음밥도 역시나 맛있고.. 추천하고싶은 감자탕! 감자국!! 식당이에요.ㅋㅋㅋ 해장으로도 좋을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