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을지로 맛집/을지로 골뱅이골목/을지로 골뱅이::을지로 영락골뱅이

by jjo_Mean 2018. 9. 5.

#을지로 영락골뱅이

전화번호 : 02-2264-9489

영업시간 : 매일 13:00 - 02:00명절 휴무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을지로영락골뱅이/을지로골뱅이/을지로골뱅이골목/을지로맛집

을지로 골뱅이추천/을지로 추천맛집/영락골뱅이

신촌에서 놀다가 을지로로 골뱅이를 먹으러 갔어요.ㅋㅋㅋ 을지로 골뱅이골목은 예전부터 많이 들어보기도 했고 유명한 곳인데.. 이제서야 와봤어요;ㅋㅋㅋㅋㅋ일단 영락골뱅이로 가봤는데 도로옆 인도에서 이렇게 먹구있더라구요;ㅋㅋ 이날 날씨가 살짝더워서 우리는 에어컨있는 실내로 들어갔어요.ㅋㅋㅋ

 

우와우 실내도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 그래두 자리가 넓어서 대기없이 바로 앉을 수 있었어요;ㅋㅋ 시간 좀 지나고 2차로 오는 사람들은 대기를 했지만..ㅋㅋ 금방금방빠지는거같기두하더라구요.

우리는 골뱅이 국내산하나만 주문했어요. 나중에 소면도 추가!!

처음에 나오는오이랑 땅콩이에요.ㅋㅋㅋㅋ

그리고 나온 골뱅이!!! 파채 밑에 골뱅이가 잔뜩 들어있어요.ㅋㅋㅋㅋㅋㅋ저 스팸은 뭐냐구요?ㅋㅋㅋ 서비스에요;ㅋㅋㅋ 진짜 영락골뱅이 짱인듯; 스팸이... 서비스라니; 골뱅이보다 더 반가웠어요;ㅋㅋㅋ 햄을 좋아해서;ㅋㅋㅋ

 

ㅋㅋㅋ마늘도 많이 올려져있고~ 그냥 고춧가루에 파채에 골뱅이 국물?ㅋㅋㅋ 이게 전부였어요.ㅋㅋㅋㅋ

서비스로 나온 스팸!!ㅋㅋ 너무나 맛있었어요ㅠㅠ 역시 스팸..ㅋㅋㅋ 암튼 서비스에 조곰 놀랐어요.

 

그리고 왕 계란말이!! 네..이것도 서비스에요;ㅋㅋㅋ영락골뱅이는 도대체 진짜 남는게 있나싶을정도로 서비스가 짱이었어요;;; 스팸에 계란말이가 서비스라니 ㅋㅋ 메인으로 시킨 골뱅이보다 더 많은 양이 나왔어요ㅋㅋ 계란말이도 두껍고 대충도 아니고 환장함;;;...ㅋㅋ 다시봐도;;ㅋㅋㅋㅋㅋ 암튼 진짜 짱입니당.  너무 서비스 얘기만했낭 이제 골뱅이를 보여드릴게요!ㅋㅋㅋㅋㅋㅋㅋ

비닐장갑을 끼고 골뱅이를 섞어줬어요.ㅋㅋㅋㅋㅋ 파채 뒤집자마자 골뱅이 크기에 놀랬어요;ㅋㅋㅋㅋㅋ 가위로 좀 잘라먹고싶었어요.ㅋㅋㅋ

첨엔 양념이 뭐 없는거같아서 싱겁거나 맹하거나 고춧가루랑 따로놀거같았는데 다 섞고 나니까 완전 먹음직..ㅋ.ㅋ 그리고 맛도 있었어요!!ㅋㅋ 왜 을지로골뱅이 을지로골뱅이하는지 알겠더라구요.ㅋㅋㅋㅋ

위에는 북어포에요! 을지로골뱅이는 신기하게 북어포가 들어가있더라구요;ㅋㅋㅋㅋ 아래사진은 북어포랑 골뱅이에요..ㅋㅋ 손위에 있는 부분도 골뱅이;;ㅋㅋ 암튼 커요..ㅋㅋㅋ 통조림 골뱅이랑은 색도 다르고 맛있고 비린맛도 안나요!!

 

우린 다먹고 소면을 주문해서 비벼먹었어요ㅋㅋㅋ 역시 맛있...ㅋㅋㅋ골뱅이를 조금 남겨서 잘게 잘라서 소면이랑 같이 먹는걸 추천해요!! 그렇게 먹으면 더 맛있..ㅋㅋ 암튼 날이 선선해지면 밖에서 한번 먹어보고싶어요.ㅋㅋ

정말 추천하고싶은 을지로 영락골뱅이!! 나중에 또 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