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신촌 맛집/신촌 갈비 무한리필/신촌 통큰갈비 강추!!

by jjo_Mean 2018. 8. 30.

#통큰갈비

전화번호 : 02-3141-1397

영업시간 : 매일 16:30 - 02:00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신촌 맛집/신촌갈비맛집/신촌갈비/신촌모임/신촌 갈비무한리필

신촌 통큰갈비/통큰갈비/갈비맛집/신촌추천맛집

친구들이랑 신촌에서 통큰갈비를 가봤어요. 오픈은 4시30분! 근데 오픈하고 30분정도 지나니까 대기가 있더라구요; 우리도 한 4시50분정도 도착한거같은데 마지막한자리^^ 럭키.

 

2층도 있는데 우리는 1층에 앉았어요. 2층은 만석인가.. 암튼 우리는 저 맨 끝으로 앉았어요. 

가격은 무한리필 1인 11,000원이에요. 무한리필 갈비를 먹으면 소고기가 1인분에 4,000원!!!

기본상차림이에요.ㅋㅋㅋㅋㅋ 추가반찬은 셀프 아닙니다..셀프바처럼 생긴곳이 있었는데 아니래여;ㅋㅋㅋ 부족한건 계속 얘기해서 받았어요;ㅋㅋㅋ편하긴한데 계속 달라하기 눈치는보이더라구요;ㅋㅋㅋㅋ

그리고 나오 양념갈비!!ㅋㅋㅋ 첨에 테이블당 한 3덩이씩 준거같아요.ㅋㅋ 4덩이였나.ㅋㅋ 암튼 그게 뭐가 중요한가~~ 무한리필인데~ㅋㅋㅋ 근데 전 무한리필고기집을 좋아하진않아요..ㅋㅋㅋ 그냥 괜히 맛없을거같고...고기 질도 안좋을거같고..?ㅋㅋ 근데 역기는 다르다며.. 친구가 추천을 해준곳이에요.ㅋㅋㅋ

익어라익어라~ㅋㅋㅋ  너무 맛있어보였어요ㅠㅠ

 

고기도 두껍고 칼집도 잘 내있어서 금방익더라구요.ㅋㅋㅋ 참기름 마늘은 해달라구 하면 불판에 누워먹을 수 있게 갔다주셨어요.

오오오 고기가 맛있어요!ㅋㅋ 기대를 많이 안해서 그런가 .. 진짜 맛있더라구요. 부드럽고ㅋㅋ 근데 친구가 전에 왔을때가 더 맛있었데여..ㅋㅋㅋ 난 저날도 만족했는뎅.ㅋ.ㅋ 계속 추가추가해서 먹었어용ㅋㅋㅋ

비냉도 시켜서 갈비에 싸먹었어요^^...또먹구싶당..ㅠㅠ

그리고 우린 소고기를 주문했어요. 저렇데 다해서 16,000원!ㅋㅋㅋ 1인에 4,000원인데 갈비살 2인분 꽃살 2인분으로 결정!!

 

소고기 역시 맛있음;;;ㅋㅋㅋ 돼지갈비 먹구 소고기 먹길잘한거같아요.소고기먹으니까 딱 배불렀어요. 그리고 소고기는 역시 갈비살이 더 맛있었어요!! 혹시나 드시게되면 갈비살로 추천드립니당.ㅋㅋㅋ  암튼 갈비무한리필집은 처음가보는데 맛있게 먹구왔어요~ㅋㅋ 우리가 다먹고 나올때도 대기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단체면 예약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