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가평 맛집/가평 닭갈비/청평 호반닭갈비막국수 솔직후기

by jjo_Mean 2018. 9. 3.

#청평 호반닭갈비막국수

전화번호 : 031-585-5921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명절 전일, 당일 휴무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가평맛집/가평 닭갈비/청평 맛집/청평 닭갈비/청평 막국수/막국수

가평여행/청평여행/호반닭갈비막국수

여행 마지막날 우리는 가평을 왔으니까 닭갈비를 먹어야된다며;ㅋㅋㅋㅋㅋ 체크아웃을 하고 바로 닭갈비를 먹으러갔어요. 여기 청평 호반닭갈비막국수로 결정! 친구가 전날 여기 줄이 엄청 서있는걸 봤다고 맛집인거같다그래서 가봤는데 일단 대기는 안했어요!ㅋㅋ 11시30분정도간거같은데 아직 점심시간이아니라 그랬던거같아요.ㅋㅋㅋ

가평은 라이딩을 하러 오시는 분들도 많아서그런가 자전거 보관하는 곳까지있었어요.ㅋㅋㅋ

일단.. 이른시간인데도 사람은 많았어요. 우리가 자리 앉자마자 다다음팀이었나..바로 대기를 하더라구요.ㅋㅋ

우리는 닭갈비3개랑 막국수 곱배기를 하나 주문했어요.

닭갈비 맛있게 먹는 tip 이라고 붙여져 있었어요.ㅋㅋㅋ 근데 닭갈비 먹어본사람들은 다 알법한 그런!! 당연한소리!ㅋㅋㅋ

기본 상차림이에요.ㅋㅋㅋ 시원한 동치미도 나왔어요.ㅋㅋㅋ 저 동치미는 나중에 막국수 나오면 동치미 국물을 넣어 먹어야된데요 ㅋㅋㅋ 오호신기

그리고 나온 닭갈비3인분! 일단 양은 많았어요 ㅋㅋㅋ 닭갈비집가면 야채 수두룩인데 여기는 고기가 더 많이 보이더라구요.ㅋㅋ 일단 저거는 다 잘라주신거에여. 볶는건 이제 우리가!! 안타게 잘 볶아주셔야되요.

끄읏- 다 볶고나서 먹으면 될때 쯔음 깻잎을 넣어주셨어요.ㅋㅋㅋ 향도 진하고 그건 좋았어요!ㅋㅋㅋ 암튼 다 볶고보니까 색은 연하더라구요..먼가 싱거울거같은.?ㅋㅋ

일단 떡부터 먹어봤는데 좀 싱거운맛이었어요.ㅋㅋㅋ  맵지도 않아요! 그래서 우린 매운양념으로 좀만 더 달라고 했어요ㅠ 몬가 심심한맛..ㅋㅋㅋ

음... 분명 매운맛 양념 왕창 넣었는데 달라진게 왜 없는건지ㅠ_ㅠㅋㅋㅋ 맛이 그대로였어요;ㅋㅋ 진짜 듬뿍넣었는데 그게 더신기ㅋㅋㅋㅋㅋ 암튼 배가 불러서 그랬는지 잘 들어가진 않더라구요ㅠ 맛집이라기보다 심심한 일반닭갈비?..ㅠㅠㅋㅋㅋ

 

그리고 나온 막국수 곱배기에요.ㅋㅋㅋ 어름도 많이 들어있고 면도 진짜 많았어요.ㅋㅋㅋㅋ 그리고 여기에 동치미 국물을 원하는만큼 넣어서 드시면되요.

막국수는  괜찮았어요. 동치미 국물 넣어먹는것도 신기하고 메밀햠량도 높은지 면이 꺼끌꺼끌하면서 맛있었어요. 메밀 면이 꺼끌거리면 메밀 함량이 높아서 좋은거래요.ㅋㅋ

ㅠㅠ아까운 닭갈비ㅠㅠ 다 남기구왔어요ㅠ_ㅠ 근데 다들 손이 안가서... 양념이 너무 싱거웠다해야되나;ㅋㅋㅋ 다음엔 다른곳으로 가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