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을지로 평양냉면 맛집/을지로 맛집/을지로 을지면옥!!

by jjo_Mean 2018. 8. 27.

#을지면옥

전화번호 : 02-2266-7052

영업시간 : 11:00 - 21:00 / 명절,일요일 휴무 / 15:30~17:00 브레이크타임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을지면옥/을지로3가 맛집/을지로맛집/을지로3가 평양냉면맛집/을지로냉면맛집

을지로 평냉/을지로 평양냉면/을지로 을지면옥

오랜만에 을지로를 간 우리! 을지로에서 머먹지 하다가 생각난 평양냉면..ㅋㅋ 전 을지로 하면 평양냉면, 골뱅이만 생각나더라구요. 예쩐에 을지로에 있는 평양냉면맛집 우래옥을 갔었는데 이번엔 다른곳으로 가봤어요. 바로 을지면옥!! 을지로3가 5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보여요.ㅋㅋ 계단 올라오면서 보임..ㅋㅋㅋ

ㅋㅋㅋ여기가 들어가는 입구에요. 왜 요새 이렇게 이런 분위기의 술집, 밥집이 좋은지ㅠ_ㅠ 나 늙었나......휴..

평냉을 정말 리얼 너무 좋아하는 남자친구...ㅡ.ㅡ 같이가자아~~~~~~~~ 

 

우리는들어가자마자 자리가 꽉차있길래 대기해야되나...했더니! 2층도 있었어요. 2층도 이렇게 생겼고.. 우리가 올라가니까 2자리정도 남아있더라구요.럭키 ㅋㅋㅋ 바로 앉아서 바로주문!

 

우리는 평양냉면이랑 평양비빔냉면으로 주문했어요. 옆에서 수육이랑 술한잔하는 테이블을 봤는데 정말 맛있어보이더라구요.. 나중에 도전!

 

꼭.. 평양냉면집에선 찬물은 안주시고 육수만 주시더라구요ㅠ_ㅠ 난 찬물이 먹구싶은데.. 달라고 하면 줘요 하하;;ㅋㅋ

드디어 나온 평양냉면!!! 역시...맑네..ㅋㅋㅋㅋㅋㅋ 면도 메밀면인데 얇아서 일반 냉면 면인줄 알았어요.ㅋㅋㅋ

 

고기도 종류별로 들어있고 면도 정말 부드럽고 좋았어요.ㅋㅋㅋ 아직 저는 평양냉면의 맛을 몰라서 비냉으로 주문했지만.. 몇입 먹어봤는데, 확실히 우래옥보단 고기육수맛?이 덜하고 괜찮더라구요. 평냉 고수들만 그 맛을 안다는 을지면옥이라는데..나는 고수였나..?ㅋㅋ 암튼 남자친구도 맛있다고 잘먹더라구요.

 

이건 제가 주문한 비빔냉면이에요.ㅋㅋㅋㅋ 뭔가 다른데서 먹은 비빔냉면이랑 소스가 달라보였어요. 다른곳은 고추장같은 소스였다면 여기는 약간 묽은..?ㅋㅋㅋ뭐라설명해야되지;암튼 달랐어요.

이거!! 이거 진짜맛있어요. 비빔 소스가 달라보였을때부터 심상치않더니...맛도 다른데랑다름.. 메밀면도 정말 부드럽고 맛있고 양념도 너무 맛있었어요. 나중에 을지로가면 을지면옥은 또 가고싶어요. 맛있게먹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