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맛집/천안 신불당 맛집/신불당 징기스 양고기 맛집!!

by jjo_Mean 2018. 8. 24.

#징기스

전화번호 : 041-555-5921

영업시간 : 매일 16:00 - 01:00

주차공간 : 건물지하주차장

추천 ★★★★☆


신불당동 맛집/신불당맛집/불당동맛집/불당동양고기맛집/불당동 양갈비맛집

신불당 양고기/신불당 양갈비/불당동 회식/신불당동 회식

오늘은 동네친구랑 신불당에 새로 생긴 징기스 양고기집을 가봤어요.ㅋㅋㅋ 뭔가 외관이 이쁨...ㅋㅋㅋ ㅋㅋ

실내는 좀 신기하게 생겼더라구요. 테이블도 있지만 가운데 저렇게... 원테이블로 길게~있었어요. 회식하는 사람들을 위한 자리인가..ㅋㅋ 뭔가 옆에서 먹기도 그렇고 앞에서 먹기도그렇고. 괜찮을거같으면서도 불편할거같구;ㅋㅋ 우리는 첨에 저기 앉으라는데 다른자리에 앉았어요.ㅋㅋㅋ..ㅋㅋ

우리는 양고기 모둠세트B로 주문했어요. 고기만 단품으로 주문하려다가 명란구이도 맛있다고해서 세트로 주문!

 

추가반찬은 셀프에요. 근데 말하면 다 그냥 가져다주시더라구용..ㅋㅋㅋ 소스도 다 있습니당.

이건 또띠아랑 고기 싸먹는 양파..?ㅋㅋ 또띠아는 불판에 살짝 구워서 고기를 싸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이것도 고기찍어머그면 맛있더라구요. 청양고추를 간장소스에 넣어서 같이 먹는거에요.

이건 또띠아 먹을때 같이 싸먹는 소스랑 올리브에요. ㅋㅋㅋㅋ 고기랑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소스들이 많아서 좋았어요.ㅋㅋ 먹고싶은것만 계속 먹게 될 줄알았는데 그냥 다 ... 맛있었어요.

그리고 나온 양갈비랑, 양고기, 특수부위 모둠이 나왔어요ㅋㅋㅋ 특수부위는 저 끝에 있는 조금있는 저 고기인가..ㅋㅋ

그리고 나온 명란구이!! 이게 그렇게 맛있다고...........다들..ㅋㅋㅋ 근데 진짜 양고기랑 먹으니까 짱이었어요! 그냥 명란구이만 먹어도 맛있긴했었어요.

고기양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그리고 가만히 있으면 다 구워주시고 소스별로도 다 어떻게 먹는지 알려주셨어요. 근데.. 좀 부담..그냥 구워만 주시면 알아서 먹구싶었는데 막 계속 구우면서 접시에 고기를 놔주시더라구요.

 

뼈도 다 발라주시고~ 고기ㅗㄷ 먹기좋게 잘라서 구워주셨어요.

이건 또띠아를 살짝구워서 야채 조곰 넣고 하얀색 소스 찍어서 싸먹어본거에요. 역시 맛은 굳!!ㅋㅋ 전 또띠아랑 먹는게 제일 맛있던거같아요. 근데 또띠아 추가는 2,000원... 야채들이랑 같이 추가되서 추가요금을 받는데요ㅠ

명란도 구워주셨어요.ㅋㅋㅋㅋ 전 명란구이는 처음 먹어보는데 진짜 괜찮더라구요.

 

명란구이는 이렇게 양고기랑 김에 싸먹는거래요.ㅋㅋㅋ 역시 맛있음.ㅠ_ㅠ 색다른 맛이었어요.

마지막으로 나온 감자탕! 이건 그냥 일반 감자탕맛..? 감자탕+추어탕?.. 모르게따ㅋㅋㅋ 나쁘진 않았어요. 근데 나중엔 고기랑 명란구이만 시켜먹어야겠어요. 배불러서 다 먹지도 못하고 술도 안마셔서 계속 땡기진 않더라구요. 그래도 전체적으로 맛있게 먹고온 징기스!! 다음에 또 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