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불당동 맛집/신불당 맛집/신불당 원스어게인 정말 맛있어요!!

by jjo_Mean 2018. 8. 21.

#원스어게인

전화번호070-4045-2137

영업시간 : 매일 11:00 - 02:00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불당동 맛집/불당동 원스어게인/신불당동 맛집/신불당동 원스어게인/신불당 원스어게인

불당동 파스타/불당동 피자/신불당동 파스타 맛집/신불당동 피자맛집

오늘은 친구들이랑 신불당동에 있는 원스어게인을 가봤어요. 생각보다 가게가 작더라구요. 카페인줄!..ㅋㅋ 그래두 외관이 너무 예뻤어요.ㅋㅋㅋ


내부도 예쁨! 먼가 잘 꾸며져 있는거같았어요. 근데 생각보다 자리는 많지 않더라구요. 6테이블정도?ㅋㅋㅋㅋ


먼저 나온 피클ㅋㅋ 무도 있고 당근도 있고 많았는데 막 시지도 않고 딱 맛있었어요.


우리는 쉬림프크랩파스타랑 치킨 필라프, 고르곤졸라피자로 주문했어요. 피자 하나 주문시 음료수가 하나 무료! 우리는 포도환타로 받았습니당ㅋㅋ


고르곤졸라피자에요. 역시 꿀이랑 같이 나오고 너무 맛있었어요ㅠ_ㅠ 언제 어디서 먹어도 진짜 맛있는거같아요.ㅋㅋㅋ 살짝 아쉬웠던게 있다면.. 제가 전에 다른데서 먹었을땐 마늘이 얇게 썰려서 있었는데 여긴 그렇진 않았어요ㅠ 마늘 올려져있는게 더 맛있었던거같은뎅 ㅋㅋ 그래두 이것도 굳굳!


이건 치킨필라프에요. 계란이...반숙되서 올려져 있는게 너무 먹음직스럽고 예뻤어요!ㅋㅋ 그리고 닭가슴살 같은 치킨도 많이 들어있었어요. 이것도 맛있음!!ㅋㅋ 


쉬림프크랩파스타에요! 사진이 이거밖에 없지만 진짜 큰 새우랑 크랩도 있었어요ㅠㅠ 너무 맛있었던 파스타ㅠㅠ 또먹구싶은 파스타에요ㅋㅋㅋ 셋중에 제일 맛있었던 파스타!! 원스어게인 가시면 이건 꼭 드셔보세요.ㅋㅋ 필라프도 맛있긴했는데 제가 먹은건 다다 먹어보세요. 추천해요!ㅋㅋㅋ 


정말 다 맛있었던 원스어게인! 다음에 또 가볼거같아요. 잘먹었습니당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