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행신역 카페/행신역 디저트카페/행신역 쿠르토스 카페

by jjo_Mean 2018. 7. 24.

#KURUTOS #쿠르토스

전화번호 : 031-926-3017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

추천 ★★★★☆


행신역 카페/행신 카페/행신 쿠르토스/행신역 펍/행신역 브런치

행신역 예쁜카페/행신추천카페/추천카페/카페/행신 분위기좋은 카페

오늘은 행신역 건너편에 있는 쿠르토스 카페에 갔어요.ㅋㅋ 전에 지나다니면서 한번 꼭 가보자했는데 드디어~~ㅋ

날씨가 좋으면 밖에서 먹어도 분위기 있을거같아요. 근데 이날은 너무너무 더워서...ㅋㅋ 밖에 앉아있을수가 없었어요.ㅋㅋ

입구에요.ㅋㅋ 여기말구 옆에 코다리집이 있는데 식당에서 연결된 입구도 있어요. 코다리집에서 먹구 영수증이 있으면 할인되나.. 들은건 그런뎅 확인은 필요할거같네영..ㅋㅋㅋ 아마 그럴거에요!! 같이 하는거같았어요.ㅋㅋㅋ

 

저기 보이는 뒤에 공간이 식당이에요.ㅋㅋ 카페는 넓고 깔끔하고 분위기가 좋았어요.ㅋㅋㅋ 이렇게 창가에도 자리가 쭉~있는데 일단은 더워서 피함;ㅋㅋㅋㅋ 콘센트도 있어서 노트북이나 공부하기에도 좋을거같더라구요.

아이스크림도 있더라구요! 저 위에 콘이랑 빵이 샘플로 있는데 저기 위에 아이스크림을 올려주나봐요. 근데 제가 간날은 토요일이었는데 조그만빵을 만드지 않는데여ㅠㅠ 흑 그래서 저건 패스..ㅠㅠ못먹었어요ㅠ

펍이라고도 적혀있었는데 역시 맥주가....ㅋㅋㅋ 블랑 병맥도 있었어요!! 저건 마시고싶당..ㅋㅋ

가격표에요... 잘 안보이는데..아메리카노는 3,000원!ㅋㅋ 싸다..싼편인거같아용ㅋㅋㅋ 근데 저는 굴뚝빵하나랑 아이스아메리카노 2잔으로 주문했어용ㅋㅋ 빵이랑 아메리카노 세트도 있습니당ㅋㅋㅋ 저는 세트하나에 아메리카노 추가해서 11,000원나왔어용.

드디어 나온 굴뚝빵이랑 아이스아메리카노!!ㅋㅋㅋㅋ 넘나 이쁘게 나왔죠. 굴뚝빵 종류는 두가지에요. 그냥 꿀? 발라져있는거랑 시나몬굴뚝빵!ㅋㅋ 우리는 일단 처음이라ㅏ 기본으로 주문했어요.

갓구운거라 얼마나 맛있던지!!! 쫀든하고 겉은 바삭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생크림에도 찍어서 한입....ㅠ 나중에 행신역에 가면 또 들려봐야겠어요. 굴뚝빵먹으러!!ㅋㅋㅋㅋ 뜯어먹는 재미도 있고 맛도 있는 쿠르토스 카페! 추천하고싶네용